LG Logo
2012-06-10 11:00
LG, 여수엑스포서 다문화 인재들의 꿈 키운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0일 -- LG가 <LG 사랑의 다문화학교> 학생 60여명을 여수엑스포에 초청해 다문화 인재들에게 과학의 꿈을 키워주었다.

LG는 지난달 26일 <LG 사랑의 다문화학교> 언어인재과정 30여명을 여수엑스포로 초청한데 이어 과학인재과정 30여명도 9일 여수엑스포로 초청, 다양한 과학기술 및 문화 체험 교육을 진행했다.

학생들은 LG관에서 미디어 샹들리에, 3D퍼포먼스, 그린 라이프 등에 적용된 첨단 IT기술과 워터스크린, 옥상 수정원, 인터렉티브 네이처 등에 적용된 친환경 과학기술을 보고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국제관을 방문해 일본, 중국, 러시아 등 엄마나라, 아빠나라의 전시관을 둘러보는 등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기도 했다.

LG관계자는 “다문화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키워주고자 여수엑스포 방문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LG는 다문화 인재들이 미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LG관은 지난 주말 누적 관람객 약 24만 명을 기록, 관람객 20만을 넘어서는 등 인기 전시관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LG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LG
홍보팀
02-3773-2167
Email 보내기
http://www.lg.co.kr

9일 여수엑스포 방문한 <LG 사랑의 다문화학교> 과학인재과정 학생들이 LG관에서 LG의 첨단 디스플레이 기술을 활용한 47인치 LED TV 54대가 각각 동작하는 '미디어 샹들리에'의 대형 미디어쇼를 관람하고 있다. (사진제공: LG)
9일 여수엑스포 방문한 과학인재과정 학생들이 LG관에서 LG의 첨단 디스플레이 기술을 활용한 47인치 LED TV 54대가 각각 동작하는 '미디어 샹들리에'의 대형 미디어쇼를 관람하고 있다.
(사진제공: LG)
235x300
376x480
562x717
  • 9일 여수엑스포 방문한 <LG 사랑의 다문화학교> 과학인재과정 학생들이 LG관에서 LG의 첨단 디스플레이 기술을 활용한 47인치 LED TV 54대가 각각 동작하는 '미디어 샹들리에'의 대형 미디어쇼를 관람하고 있다. (사진제공: LG)
  • 9일 여수엑스포 방문한 <LG 사랑의 다문화학교> 과학인재과정 학생들이 LG관에서▲물과 세제 없이 세탁하는 휴대용 세탁기 ▲태양으로부터 에너지를 충전하는 초소형 고출력 배터리 ▲꽃과 같은 실제 자연에서 컬러를 채취해 색조화장을 하는 메이크업 펜 등  
LG가 선보일 미래의 다양한 그린 제품 컨셉트를 소개하는 '그린라이프'실을 관람하고 있다. (사진제공: LG)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전자  사회공헌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