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Logo
삼성전자, 구찌와 함께 명품 매장 디스플레이 선보인다
  • - 명품 브랜드 구찌와 글로벌 디지털 숍인숍 프로젝트 추진
    - 전 세계 200여 매장 제품 진열에 삼성전자 디스플레이 제품 사용
    - ‘인포컴2012’ 전시회에서도 구찌와 공동마케팅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0일 -- 삼성전자와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찌가 매장 디스플레이 협력을 통해 새로운 쇼핑 공간을 선보인다.

삼성전자와 구찌는 이번 협력 모델을 ‘글로벌 디지털 숍인숍(Shop-In-Shop) 프로젝트’로 정하고 6월부터 본격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캐나다를 시작으로 구찌의 전 세계 200여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삼성전자의 디스플레이 제품들을 이용해 매장을 꾸미게 된다.

특히, 삼성전자의 40인치 터치 디스플레이 등을 매장 제품 진열에 이용해 고객의 제품에 대한 경험을 향상시킬 계획이다.

이러한 협력관계의 일환으로 삼성전자와 구찌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인포컴에서 마케팅도 함께 진행한다.

‘인포컴(InfoComm 2012)’은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오디오, 영상 디스플레이 전문 전시회이다.

전시회에서 삼성전자와 구찌는 실제 매장에 이용되는 매장 디스플레이 제품외에도 정사각형 모양의 ‘타일드 디스플레이(Tiled Display)’, 투명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모래시계 구조물 등을 전시 부스 중앙에 설치하고 구찌에서 직접 제작한 애니메이션 영상과 구찌의 명품 손목시계, 보석 제품을 함께 보여 줌으로써 전시효과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삼성전자 디스플레이 마케팅팀 김정환 전무는 “삼성전자는 전 세계 시장에서 1위를 지켜온 디스플레이의 명가로써, 혁신적인 솔루션을 적용하여 쇼핑 공간을 다양한 방식의 체험 공간으로 탈바꿈시키는데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36
삼성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