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LG전자, 재능나눔 일일 찻집 열었다

‘라이프스 굿’ 사내 봉사단 일일 찻집 ‘카페 러브’ 운영
재능 나눔 위해 음료와 식사, 사진촬영, 공연 등 일석삼조 서비스 제공
수익금 전액 탄자니아 어린이 구호활동에 기부

2012-06-11 08:36 | LG전자
  • LG전자 재능기부 봉사단 '라이프스 굿 자원봉사단' 구성원들이 10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의 ‘후원 카페 유익한 공간’에서 재능을 나누는 일일 찻집을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음악밴드 봉사단 '목향'이 10일 10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의 ‘후원 카페 유익한 공간’에서 운영한 일일 찻집에서 재능나눔의 일환으로 음악 공연을 펼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1일 -- 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10일 일일 찻집 ‘카페 러브(Caf? Love)’를 열고 봉사활동에 나섰다.

LG전자 재능기부 봉사단 ‘라이프스 굿(Life’s Good) 자원봉사단’ 3개 팀과 사내 밴드가 힘을 모아 ‘카페 러브’를 열었다. HE(Home Entertainment)와 MC(Mobile Communications)사업본부 소속 11명으로 구성된 ‘사랑 도시락 천사들’?사진촬영 봉사단 ‘뷰파인더로 바라본 따뜻한 세상’?음악밴드 봉사단 ‘목향’ 및 사내 밴드 ‘이정석밴드’와 ‘2BNamed’ 등 3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봉사자들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의 ‘후원 카페 유익한 공간’에서 각자의 재능을 나누며 차와 음료, 식사를 비롯 사진 촬영, 공연에 이르는 일석삼조(一石三鳥) 서비스를 제공했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사)국제아동돕기연합의 탄자니아 어린이 구호활동에 쓰인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사랑 도시락 천사들’의 송인철 사원은 “나의 작은 나눔이 탄자니아 어린이들에게 큰 기쁨이 되길 바란다”며 “LG전자의 ‘라이프스 굿’ 봉사단원의 일원으로서 행복을 나눌 수 있는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올해 초 임직원의 재능을 지역사회와 나누고, 봉사활동을 통한 삶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라이프스 굿(Life’s Good) 봉사단’ 3기를 출범했다. 현재 74개 팀 1,100명이 소속 봉사단에서 활동중이다.

봉사팀에게는 교통비, 활동비, 교재비 등 예산 계획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지원한다. 3월 봉사단 발대식을 거쳐 11월까지 활동을 펼치며, 연말에는 우수 봉사팀 시상도 예정돼 있다.

LG전자 경영지원부문장 이영하 사장은 “ ‘라이프스 굿 봉사단’은 LG전자의 적극적인 지원하에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며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강조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전자제품, 모바일 통신 기기 및 가전 제품 분야의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로 전 세계적으로 117개의 사업장을 두고 있다. 2011년 54조 2천 6백억원에 달하는 전 세계 매출을 올린 LG전자는 홈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 홈 어플라이언스, 에어컨디셔닝 & 에너지 솔루션의 네 개 사업본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평면 TV, 휴대기기, 세탁기, 에어컨, 세탁기 및 냉장고 부분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세계적인 제조업체이다.

보도자료 출처: LG전자 (코스피: 066570)
웹사이트: http://www.lge.co.kr

LG전자
홍보팀
02-3777-363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