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디엔컴퍼니, 11주년 맞아 ‘일사일촌 꽃 길 조성행사’ 참여

강원도 홍천, 약 2.5km의 코스모스 꽃 길 조성

2012-06-11 10:36
디엔컴퍼니 제공
  • 디엔컴퍼니는 창립 11주년을 기념해 ‘중방대리 주민과 함께하는 일사일촌 꽃 길 조성 행사’에 참여했다.

  • 디엔컴퍼니는 창립 11주년을 기념해 ‘중방대리 주민과 함께하는 일사일촌 꽃 길 조성 행사’에 참여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1일 -- 피부성형 전문 유통기업 디엔컴퍼니(대표 윤재춘)가 창립 11주년을 기념해 ‘중방대리 주민과 함께하는 일사일촌 꽃 길 조성 행사’에 참여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9일 강원도 홍천 서면군 중방대리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디엔컴퍼니 직원 약 50명과 중방대리 주민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힐리언스(healience) 선마을’ 인근 도로변 약 3km에 걸쳐 코스모스 꽃 길을 조성했다.

디엔컴퍼니 이석호 영업부장은 “일사일촌 행사를 통해 일손이 부족한 농촌에 보탬이 됨은 물론, 꽃 길 조성으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친환경적인 사회공헌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웅제약 관계사 디엔컴퍼니는 지난 10여 년간 퍼펙타, 보톡스, 레디어스, 레블란 등의 제품과 에스테메드, 셀레시스, 이지듀 등의 화장품 브랜드로 국내 코스메슈티컬 시장을 리드해왔다.

디엔컴퍼니 개요
디엔컴퍼니는 국민의 건강증진에 기여하는 대웅제약이 속한 (주)대웅의 계열사로 피부 및 성형외과 제품 유통 전문 회사다. 피부 의학적 치료 연구로부터 출발한 대웅의 화장품은 여타 제약회사 화장품과 차별화된 독보적 기술력을 지니고 있다. 오랜 기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부작용이 없으면서도 고효능을 발휘하는 고순도 성분을 사용한다. 또한 피부과 및 성형외과 채널에서 민감한 피부, 문제성 피부 고객들을 통해 얻은 피부 노하우를 토대로 에스테메드, 이지듀, 셀리시스, 닥터헬로키티 등 메디컬 화장품 브랜드를 개발하고 있으며 피부자극이 없는 치료 개념의 화장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디엔컴퍼니

디엔컴퍼니 홍보대행
보도진
한진란 매니저
02-586-7812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