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강원도, 개방형 ‘감사관’ 임용예정자 선정

2012-06-11 17:27
강원도청 제공

춘천--(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1일 -- 강원도에서는 전국단위 공모를 통해 개방형직위로 지정된 감사관에 이주익 도 국제협력실장을 최종 선정했다.

강원도 감사부서를 총괄하는 중책을 맡을 이주익 감사관 임용예정자는 춘천출신으로 방송통신대학교 행정학과와 강원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을 졸업하였으며, 76년 춘천시청에서의 공직을 시작으로 도 밀레니엄기획단, 예산담당관실 공기업담당 등 기획 및 예산부서 등을 거처 관광진흥과장, 국제협력 실장을 역임하는 등 도정 전반에 관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어 적임자로 평가받고 있다.

이주익 감사관 임용예정자는 이번 공모 심사과정에서 개방형 직위의 특성인 독립성과 전문성을 최대한 살려, 감사과정에서 폭넓은 전문가 참여를 통해 정책대안을 제시하고, 청렴한 공직풍토 조성을 위해 감사역량 집중 및 행정의 내부통제기능 등을 강화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강원도청 개요
강원도청은 154만 도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1년4월부터 최문순 도지사가 도정을 이끌고 있다. 강원도의 비전은 소득2배, 행복2배 하나된 강원도이다. 발전전략은 동계올림픽 성공개최, 특성화된 균형발전, 튼튼한 강원경제, 따뜻한 교육과 복지, 세계속의 문화관광, 봉사하는 열린도정이다.

강원도청
총무과
인사담당 김길수
033-249-253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