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Logo
알바 초보에게 추천…알바몬, ‘브랜드 알바몬’ 앱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2일 -- 아르바이트를 해본 적 없는 알바 초보들에게 추천할만한 아르바이트 어플리케이션이 나왔다.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포탈 알바몬(www.albamon.com, 대표 김화수)이 전국의 유명 브랜드 매장의 아르바이트 정보를 손쉽게 검색하고 지원 할 수 있는 ‘브랜드 알바몬’ 앱을 출시했다.

알바몬이 출시한 ‘브랜드 알바몬’ 앱은 롯데백화점, 이마트, KT, 홈플러스, 스타벅스, 패밀리레스토랑 빕스 등 전국의 유명 브랜드 매장의 아르바이트 정보를 쉽고 빠르게 열람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주요 브랜드를 백화점, 아울렛, 패밀리레스토랑 등 성격별로 분류하는 한편, 브랜드 명에 따라 가나다 순으로 정렬하는 등 검색 없이도 쉽고 빠르게 원하는 브랜드를 찾을 수 있게끔 정리했다. 물론 원하는 브랜드만 골라 검색할 수 있는 검색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즐겨 찾는 브랜드’ 기능도 제공하고 있어서 특정 브랜드의 알바 정보들만을 등록해 두고 한번에 볼 수 있는 편의도 제공한다. 여기에 보관하고 싶은 알바 정보의 스크랩과 각종 SNS를 통한 알바 정보 공유 서비스도 제공된다. 상세알바정보를 확인하면 지도보기 버튼을 통해 채용기업의 위치도 확인 할 수 있다.

‘브랜드 알바몬’ 앱은 단순히 채용정보 제공에서 그치지 않는다. 각 공고의 상세채용정보 페이지에서 ‘지원’ 버튼을 누르면 PC웹에 접속하지 않고도 스마트폰을 이용해 해당 공고에 즉시 지원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지원현황 메뉴를 통해 자신이 지원한 아르바이트 정보 내역까지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다.

‘브랜드 알바몬’ 앱은 안드로이드 마켓 및 앱스토어에서 ‘알바몬’으로 검색하거나, 알바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페이지(http://www.albamon.com/service/mobile/app_brand.as...)의 링크를 이용하여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잡코리아
    아르바이트사업본부 홍보팀
    안수정 대리
    02-3466-5615
    Email 보내기
잡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