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ogo
LG전자, 다자간 화상회의시스템 V5500 출시
  • - 별도 장비 없이 4자간 화상회의 가능
    - 화상회의와 동시에 콘텐츠 공유 가능한 듀얼스트리밍 지원
    - 고화질, 저소음 자체개발 카메라 탑재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2일 -- 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비즈니스환경에 최적화된 다자간 화상회의시스템(VCS, Video Conference System) ‘V5500’를 12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고가의 제어장비 (MCU, Multipoint Control Unit) 없이 각기 다른 장소에 있는 최대 4팀이 화상회의에 참석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회의를 하는 동시에 각종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하는 콘텐츠 쉐어링 기능도 특징이다. 특히 두 대의 디스플레이를 연결해 하나는 화상회의, 다른 하나는 콘텐츠 공유 용도로 활용하는 듀얼 스트리밍(Dual Streaming)이 가능하다.

자체 개발한 카메라도 장점이다. 리모컨으로 손쉽게 회전 및 기울기 조정이 가능하며 12배 줌(Zoom)을 제공한다. 또, 동작 시 발생하는 소음이 35데시벨(dB) 이하로 낮아 조용한 회의 분위기를 조성한다.

사용법도 쉽다. 모든 기능이 한눈에 들어오는 고객친화적인 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GUI)를 채용, 보다 쉽고 편리한 화상회의 환경을 제공해 초보자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 HD(1280 x 720p) 고화질 영상을 제공해 대면 회의를 하는 것처럼 생생한 화면을 보여준다.

이 제품은 본체(코덱박스)와 300만 화소 HD 카메라로 구성되어 있어 기존 제품 대비 뛰어난 화질을 자랑한다.

LG전자 Car&Media사업부장 김진용 전무는 “LG전자의 축적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화상회의시스템 라인업을 꾸준히 보강하고 있다”며 “안정성, 사용성 등을 강조한 혁신적 제품을 통해 화상회의시스템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언론 연락처
  • LG전자
    홍보팀
    02-3777-3653
LG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LG전자가 12일 고가의 제어장비 없이도 각기 다른 장소에 있는 최대 4팀이 화상회의에 참석 가능한 다자간 화상회의시스템 V5500을 출시했다. 여의도 트윈타워에서 LG전자 임직원들이 화상회의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모델이 V5500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 LG전자)
LG전자가 12일 고가의 제어장비 없이도 각기 다른 장소에 있는 최대 4팀이 화상회의에 참석 가능한 다자간 화상회의시스템 V5500을 출시했다. 여의도 트윈타워에서 LG전자 임직원들이 화상회의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모델이 V5500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 LG전자)
300x189
480x302
2000x1259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주변기기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