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성전자, 스마트 카메라 ‘SEND 무비 콘서트’ 개최

6월 11일, 용산 CGV 아이맥스관에서 삼성카메라 고객 대상으로 개최
삼성카메라 모델 한효주, 이제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진행
최신 개봉작 ‘맨인블랙Ⅲ’ 영화 관람도 제공

출처: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2-06-12 11:00
  • 삼성전자가 지난 11일 서울 용산 CGV 아이맥스관에서 삼성 스마트 카메라 NX1000 출시를 기념해 삼성 스마트 카메라 'SEND 무비 콘서트'를 개최했다.

  • 삼성전자가 지난 11일 서울 용산 CGV 아이맥스관에서 삼성 스마트 카메라 NX1000 출시를 기념해 삼성 스마트 카메라 'SEND 무비 콘서트'를 개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2일 -- 삼성전자가 지난 11일 서울 용산 CGV 아이맥스관에서 삼성 스마트 카메라 NX1000 출시를 기념해 삼성 스마트 카메라 ‘SEND 무비콘서트’를 개최했다.

‘SEND 무비 콘서트’는 영화와 영화 사이에 상영되는 극장용 단편영화인 인터무비 ‘SEND’를 처음 공개하는 자리로 삼성카메라 고객 약 400명이 초청됐고, 주인공 한효주, 이제훈이 참석해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이 날 행사에 앞서 고객들이 삼성 스마트 카메라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스마트 사진관이 운영되어 삼성스마트카메라로 즉석에서 사진을 촬영해 이메일·페이스북 등으로 바로 전송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본 행사에서는 인터무비의 두 주인공 이제훈, 한효주의 진솔한 토크와 퀴즈 이벤트를 통해 한효주와 이제훈과의 사진 촬영을 진행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4인조 남성그룹 스윗소로우가 특별 출연해 공연 시간을 가졌고, 최신 극장 개봉작인 ‘맨인블랙Ⅲ’를 감상하여 마무리되었다.

한편, 삼성전자는 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마트 카메라 체험기회를 확대하고자, 삼성 스마트사진관을 도심 곳곳에서 운영할 계획이며 스포츠 경기장, 캠핑장 등을 찾아 일반인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로, 2016년 200조원의 매출과 28조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전세계에서 9만6898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세계 51개국에 90개가 넘는 오피스를 열고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이다.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0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08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