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Logo
SK텔레콤 ‘갤럭시SⅢ’ 3G모델, 2시간 반 만에 동나…‘LTE모델도 열풍’
  • - 오후 12시 28분 경 3G모델 5천 대 한정예약 마감
    - LTE모델은 시간당 9천대 예약…LTE모델은 전국 대리점 등에서 예약 지속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2일 --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12일 오전 10시부터 실시한 ‘갤럭시S Ⅲ’ 예약판매에서 개시 2시간 반 만 인 오후 12시 28분경, 3G모델 한정수량 5천대가 모두 마감됐다고 밝혔다. LTE모델도 시간당 9천 대 수준의 예약가입 실적을 보이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는 SK텔레콤이 지난해 4월 25일 실시한 ‘갤럭시S Ⅱ’의 예약 속도를 뛰어넘는 수준이다. SK텔레콤의 ‘갤럭시S Ⅱ’는 예약가입 첫날 실적 5만 대를 기록한 것을 비롯, 주문량이 공급을 넘어서는 인기를 보이며 예약판매를 51일간 총 136차까지 이어간 진기록을 세운 바 있다.

SK텔레콤이 접수한 ‘갤럭시S Ⅲ’ 3G 예약 가입 5천 건 중 기기변경이 72%이며, 이 중 대부분은 ‘갤럭시S’ 등 기존 SK텔레콤 스마트폰을 사용했던 고객으로, 음성-데이터망의 뛰어난 품질에 대한 고객 경험이 SK텔레콤을 다시 찾는 요인이 되고 있다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한편, SK텔레콤은 10분당 10만 명이 동시접속 가능하도록 사전에 예약가입 서버를 확장했음에도 불구하고, 예약가입 행사 시작과 동시에 10분당 20만 명 수준의 접속자가 사이트로 몰리는 등 예약가입 행사 열기가 뜨겁다고 설명했다.

SK텔레콤은 ‘갤럭시SⅢ’ LTE모델에 대한 예약가입을 온라인 판매처 T월드샵 (www.tworldshop.co.kr)과 전국 대리점에서 출시 전까지 계속 진행한다. 3G모델은 이달 내 정식 출시 이후 전국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SK텔레콤
    홍보실
    02-6100-3822
SK텔레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