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B:리턴투베이스’ 티저포스터 공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3일 -- <R2B:리턴투베이스>가 서울 도심 상공을 가로지르는 짜릿한 고공액션을 예고하는 티저포스터를 전격 공개한다. [감독: 김동원 / 주연: 정지훈, 신세경, 유준상, 김성수, 이하나, 이종석, 정석원]

서울 도심 상공에 정체모를 전투기가 출몰했다?!
고공액션드라마 <R2B:리턴투베이스>! 호기심을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 대공개!

시원하고 짜릿한 고공액션으로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공중 액션 씬을 선보일 <R2B:리턴투베이스>가 호기심을 증폭시키는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R2B:리턴투베이스>의 티저 포스터는 서울의 푸른 하늘과 마천루를 배경으로 도심 상공을 가로지르는 정체 불명의 전투기들을 보여주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어 전투기 조종석에 파일럿으로 분한 정지훈이 결연한 모습으로 등장해 긴장감 넘치는 하늘 위의 작전과 그로 인해 펼쳐질 고공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또 영화 제목인 ‘R2B:리턴투베이스’의 의미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도 커지고 있는 상황. 이는 본래 ‘무사귀환’을 뜻하는 군사용어이면서 실제 영화 속의 작전명이다.

<R2B:리턴투베이스>는 대한민국 하늘을 발칵 뒤집는 비공식 작전의 긴장감과 서울 상공에서 펼쳐지는 공중전의 스펙터클을 예고하며 2012년 여름 기대작 중 하나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 공군의 지원, <다크 나이트>, <인셉션> 등을 찍은 할리우드 항공 전문 스탭의 참여로 제작 단계에서부터 화제를 모았으며 정지훈, 신세경, 유준상, 김성수, 이하나, 이종석, 정석원, 조성하, 오달수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티저 포스터 공개로 더욱 큰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R2B:리턴투베이스>는 오는 8월 개봉, 시원하고 짜릿한 고공액션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 언론 연락처
  • 영화인
    02-515-6242
CJ엔터테인먼트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R2B:리턴투베이스' 티저포스터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R2B:리턴투베이스' 티저포스터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300x214
480x343
1200x85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영화  기타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