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베이직 하우스 오가닉 라인, 출시 20일만에 12만장 판매 돌파

출처: 티비에이치글로벌
2012-06-13 09:55
  • 베이직 하우스 오가닉 라인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3일 -- 진정한 가치를 추구하는 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브랜드인 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www.basichouse.co.kr)가 전달 출시한 오가닉 라인이 판매 시작일 20일만에 12만장의 대박 판매를 기록하며 브랜드의 효자 상품으로 등극했다.

오가닉 라인은 베이직하우스가 추구하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진정성 있는 기업’ 이념에서 출발한 제품으로 평년 기온보다 2~4도 정도 높을 무더운 올 여름을 겨냥해 국제적으로도 가장 공신력 있는 인증기관인 국제 섬유 기준(Global Organic Textile Standard, 이하 GOTS www.global-standard.org)의 브랜드 인증을 받았다.

이 제품의 성공 요인은 실루엣이 돋보이는 기본 디자인이 특징으로 코디의 활용도가 용이할 뿐 아니라 기존 오가닉 제품과는 달리 약 20여종의 다채로운 컬러가 구비가 고객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것으로 파악된다. 또한, 착한 소비를 지향하는 인식이 확산됨에 따라 소비자의 친환경 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져 캐주얼 의류업계로써는 파격적으로 에코 마케팅을 펼친 베이직 하우스가 톡톡한 효과를 누렸다고 보여진다.

베이직하우스 마케팅팀 조홍준 팀장은 “의류산업이 환경에 많은 피해를 끼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환경과 의류가 공존하기 위하여 오가닉은 필수적인 것이 되었다. 다행히 소비자들도 우리의 생각에 공감하였기에 그 대답이 판매량으로 드러나는 것이라 생각되며 이에 따라 내년도 오가닉을 올해의 4배 이상의 규모로 늘릴 예정이고 장기적으로는 베이직하우스의 모든 제품을 오가닉으로 전환하는 것을 고려 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베이직 하우스 오가닉 라인은 국내 캐주얼 브랜드로써는 최초로 국제 오가닉 섬유 기준(Global Organic Textile Standard, 이하 GOTS www.global-standard.org)의 브랜드 인증을 받아 재배에서부터 생산, 유통에 이르러 전 공정과정이 오가닉임을 인정 받아 14,900~1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언론 연락처

베이직하우스 홍보대행
민커뮤니케이션
김예현 A.E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베이직하우스 홍보대행
민커뮤니케이션
김예현 A.E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