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Logo
2012-06-13 14:00
삼성전자, ‘동반성장 소통의 장’ 개최
  • - 450여명 협력사 대표 초청, 삼성전자 동반성장 지원제도 등 공유
    - 삼성전자, 1·2차 협력사간 공정거래 정착과 소통 확대 유도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3일 -- 삼성전자가 13일 수원 성균관대학교 대강당에서 효과적인 동반 성장을 위해 협력사와 소통하는 ‘동반성장 소통의 장’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동반성장위원회 정영태 사무총장을 비롯해 삼성전자 상생협력센터장 최병석 부사장과 450여명의 삼성전자 협력사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삼성전자는 올해 대내외 경영환경 전망과 상생협력 추진현황 등을 공유하고 협력사의 궁금증 해소와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삼성전자는 2차 협력사들도 실질적인 동반성장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1·2차 협력사간 공정거래와 소통의 확대를 유도하고 지원할 것임을 강조했다.

동반성장위원회 정영태 사무총장은 ‘동반성장의 가치와 비전’이란 주제의 특강을 통해 동반성장의 주축인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바람직한 롤 모델을 제시했다.

대덕전자 김영재 대표는 “항상 협력사와 소통하려는 삼성전자의 노력에 감사하다”며 “1차 협력사도 2차 협력사들이 동반성장의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상생협력센터장 최병석 부사장은 “불투명한 시장환경에서도 끊임없는 혁신과 변화를 통해 협력사와 삼성전자 모두가 함께 성장하자”고 당부했다.

삼성전자는 협력사와 함께 소통하는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본 행사를 꾸준히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에도 개최할 예정이다.
  • 언론 연락처
  •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28
삼성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28
http://www.sec.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전자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