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한국로버트보쉬, ‘보쉬 테크놀로지 포럼 2012’ 주최

2012-06-14 08:37
한국로버트보쉬 제공

대전--(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4일 -- 한국로버트보쉬는 13일부터 21일까지 더 친환경적이면서 경제적이고 안전한 혁신적인 자동차 기술을 선보이기 위해 ‘보쉬 테크놀로지 포럼 2012 (Bosch Technology Forum 2012)’를 주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대·기아자동차, 한국지엠, 르노삼성, 쌍용자동차 등 국내 대표 자동차 회사들이 참가해 보쉬의 차세대 기술 개발 방향에 대해 공유하고 토론하는 국내 최고의 정보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보쉬 테크놀러지 포럼에는 헤르만 캐스(Hermann Kaess) 한국로버트보쉬㈜ 사장과 박영후 한국 내 보쉬 디젤시스템 사장이 참여하는 가운데, 특히 독일 보쉬 그룹 최고 경영 이사회 위원인 볼프헨닝 샤이더 (Wolf-Henning Scheider) 자동차 샤시 및 전장 부문 담당 회장이 참여한다고 밝혔다. 보쉬의 전기차 및 하이브리드 기술, 배기가스 저감 기술, 파워트레인 전자 제어 기술 등 연비효율 관련 기술과 능동형 비상 제동 장치, 그리고 정속주행 제어 장치와 같은 안전 및 편의 기술에 대한 설명회 참석 및 국내 완성차 경영진과도 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전기·전자와 파워트레인 2개의 부문에 총 9개 자동차 관련 사업부와 ETAS Korea가 참가하여 진행되는 이번 포럼에는 친환경 기술 동향, 안전과 경제성을 높이는 자동차 기술에 대한 정보 교환과 자동차 산업 발전을 위한 심층적인 논의와 공유가 이뤄질 예정이다.

한국로버트보쉬
마케팅팀
이경옥 차장
031-270-4752

홍보대행
브라이먼 커뮤니케이션스
이상엽 AE
02-2084-9191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