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6-14 08:37
한국로버트보쉬, ‘보쉬 테크놀로지 포럼 2012’ 주최
대전--(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4일 -- 한국로버트보쉬는 13일부터 21일까지 더 친환경적이면서 경제적이고 안전한 혁신적인 자동차 기술을 선보이기 위해 ‘보쉬 테크놀로지 포럼 2012 (Bosch Technology Forum 2012)’를 주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대·기아자동차, 한국지엠, 르노삼성, 쌍용자동차 등 국내 대표 자동차 회사들이 참가해 보쉬의 차세대 기술 개발 방향에 대해 공유하고 토론하는 국내 최고의 정보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보쉬 테크놀러지 포럼에는 헤르만 캐스(Hermann Kaess) 한국로버트보쉬㈜ 사장과 박영후 한국 내 보쉬 디젤시스템 사장이 참여하는 가운데, 특히 독일 보쉬 그룹 최고 경영 이사회 위원인 볼프헨닝 샤이더 (Wolf-Henning Scheider) 자동차 샤시 및 전장 부문 담당 회장이 참여한다고 밝혔다. 보쉬의 전기차 및 하이브리드 기술, 배기가스 저감 기술, 파워트레인 전자 제어 기술 등 연비효율 관련 기술과 능동형 비상 제동 장치, 그리고 정속주행 제어 장치와 같은 안전 및 편의 기술에 대한 설명회 참석 및 국내 완성차 경영진과도 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전기·전자와 파워트레인 2개의 부문에 총 9개 자동차 관련 사업부와 ETAS Korea가 참가하여 진행되는 이번 포럼에는 친환경 기술 동향, 안전과 경제성을 높이는 자동차 기술에 대한 정보 교환과 자동차 산업 발전을 위한 심층적인 논의와 공유가 이뤄질 예정이다.
  • 언론 연락처
  • 한국로버트보쉬
    마케팅팀
    이경옥 차장
    031-270-4752

    홍보대행
    브라이먼 커뮤니케이션스
    이상엽 AE
    02-2084-9191
    Email 보내기
한국로버트보쉬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한국로버트보쉬
마케팅팀
이경옥 차장
031-270-4752

홍보대행
브라이먼 커뮤니케이션스
이상엽 AE
02-2084-9191
Email 보내기
http://www.bosch.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산업  중전기  자동차  부품/정비  행사  대전/충남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
3천여 개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전송합니다.
AP, Yahoo, New York Times, Google News, Dow Jones, The Wall Street Journal, Bloomberg, MSN, MSNBC, Factiva 등 3천여 개 매체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