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성전자, KHAN과 ‘SSD 체감 마케팅’ 전개

삼성전자, 삼성 프로게임단 KHAN 선수 전원 SSD 256GB 제공
고성능 256GB SSD 탑재로 최고의 게임 환경 구축
일반 소비자 대상 ‘체감 마케팅’으로 SSD 인식 제고

2012-06-14 08:57
삼성전자 제공
  • 6월 13일 삼성전자는 프로게임단 KHAN 선수들에게 SSD를 제공하는 후원행사를 가졌다.

  • 6월 13일 삼성전자는 프로게임단 KHAN 선수들에게 SSD를 제공하는 후원행사를 가졌다. 맨앞쪽 주장 송병구 선수를 비롯한 KHAN 선수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4일 -- 삼성전자가 국내 최고 프로게임단 중 하나인 삼성 프로게임단 ‘칸(KHAN)’ 선수 전원에게 삼성전자 SSD 830 256GB를 제공하는 ‘SSD 체감 마케팅’을 추진한다.

이번 ‘SSD 체감 마케팅’ 활동으로 KHAN 선수들은 기존 HDD(Hard Disk Drive) 대비 3배 빠른 부팅/로딩 속도를 구현하는 삼성전자의 256GB SSD를 통해, 최고의 컴퓨팅 성능으로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기게 됐다.

또한 SSD 탑재로 게임 플레이 도중 에러에 의해 시간이 지체되는 Lag 현상을 피할 수 있고, 장시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전자는 2009년에 세계 최고 성능인 Dell사의 게임 전용 노트북 Alienware에 최초로 SSD를 탑재하여, 2009 WCG(World Cyber Games) US Final에 Dell사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했고, 2010년에는 세계 최대 게임쇼인 E3(Electronic Entertainment Expo)에서 Alienware의 스폰서로 참여하는 등 게임 시장 확대에 기여하면서 활발한 SSD 프로모션을 전개해 왔다.

특히 최근 신작 게임 소프트웨어 대부분이 높은 사양의 컴퓨팅 환경을 요구하는 만큼, 기존의 HDD 대비 빠르고, 안정적인 성능을 발휘하는 SSD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 김언수 상무는 “금번에 국내 최고 수준의 명문 프로게임단 KHAN에서 삼성 SSD를 사용함으로써, 일반 소비자들도 SSD의 우수성과 신뢰성을 더욱 체감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프리미엄 노트북에 이어 초슬림 노트북 시장에서 SSD가 본격적으로 탑재됨에 따라, SSD 시장은 높은 성장세를 지속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5월에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코믹한 영상물을 통해 삼성 메모리의 우수성을 알리는 ‘메모리 감성 캠페인’을 전개했고, 이번 ‘SSD 체감 마케팅’에 이어 향후에도 더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로, 2016년 200조원의 매출과 28조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전세계에서 9만6898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세계 51개국에 90개가 넘는 오피스를 열고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이다.

보도자료 출처: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0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