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로얄&컴퍼니, 레인 샤워 신제품 2종 출시

레인샤워/핸드샤워/스파우트 3구의 토수구로 편리성 극대화
공기 주입 기술로 레인 샤워 내 잔류수 無 구현

2012-06-14 09:13
로얄&컴퍼니 제공
  • ▲RBSJ35 (높낮이 조절) ▲RBSJ34 (높낮이 고정)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4일 -- 욕실문화 선도기업 로얄&컴퍼니(구 로얄TOTO, 대표 박종욱)은 고급 호텔 같은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레인 샤워 신제품 2종을 오는 1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레인 샤워 2종은 레인 샤워, 핸드 샤워, 스파우트 등 용도에 따라 각기 다른 세가지의 토수구가 있어 사용자의 편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레인 샤워에는 스파우트가 없는 것이 보통인데 이번 신제품에는 스파우트를 장착해 욕조가 있는 욕실에도 설치가 가능하여 욕조 안에서도 레인샤워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기존 제품과 다른 점이다,

또한 레인 샤워를 사용하다가 물을 잠글 시 레인헤드에 물이 고이게 되는데 이번 레인 샤워 헤드는 사용자가 물을 끌 때 공기가 주입되어 한꺼번에 물이 나와 잔류수가 없도록 제작됐다. 레인 샤워 몸통 연결부와 고정대는 심플한 외관으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외부로 노출되어 있어 시공이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신제품은 높낮이 고정형과 조절형 2가지가 있으며, 조절형의 경우 시공 시 높이 조절이 가능해 설치 공간의 제약이 크게 줄었다.

로얄&컴퍼니 마케팅팀의 조창연 팀장은 “이번에 출시된 레인 샤워기는 샤워기와 스파우트로의 전환이 간편하도록 전횐핸들을 설계하는 등 “디자인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편리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자 하는 로얄의 기업정신이 잘 반영된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로얄&컴퍼니 개요
로얄&컴퍼니 주식회사(www.iroyal.kr, 대표이사 박종욱)는 1970년 창립 이래 40여 년간 물과 관련된 생활문화산업이라는 외길을 걸어온 뚝심 있는 욕실제품 전문기업이다. 1970년 로얄금속기업사로 출발, 1980년에 일본 동도기기(TOTO)와 합작을 맺고, 2004년에 로얄토토 주식회사로 상호변경, 다시 2009년 로얄&컴퍼니 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현재의 모습을 갖추었다. 2004년 매출 500억원을 돌파한 데 이어 지난 해에는 1000억원 고지를 달성하는 등 꾸준한 성장곡선을 그리고 있다.

홍보대행
메타컴
최유경 대리
02-566-9109
조아라 AE
02-566-918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