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성전자, 스마트 미러리스 카메라 NX1000 출시

감각적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의 콤팩트 스타일 미러리스 카메라
2천만 화소 APS-C 고화질 이미지 센서, 풀HD 동영상 촬영 등 NX 시리즈의 광학 성능은 그대로
모바일 링크·올쉐어 플레이·와이파이 다이렉트 등 무선 연결 기능 강화

2012-06-14 10:14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제공
  • 삼성전자가 콤팩트 스타일로 휴대성을 높이고 와이파이를 내장해 사진과 동영상 촬영은 물론 저장•편집•공유의 전과정을 언제 어디서나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 'NX1000'을 출시했다. 사진은 삼성전자 모델이 서초 삼성전자 홍보관 딜라이트에서 신제품 NX1000을 선보이는 모습.

  • 삼성전자 신제품 NX1000

  • 삼성전자 신제품 NX1000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4일 -- 삼성전자가 콤팩트 스타일로 휴대성을 높이고 와이파이를 내장해 사진과 동영상 촬영은 물론 저장·편집·공유의 전과정을 언제 어디서나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 ‘NX1000’을 출시했다.

지난 5월 삼성이 ‘스마트 카메라’ 발표회 현장에서 선보여 언론의 주목을 받았던 ‘NX1000’은 NX 시리즈 본연의 광학성능은 유지하며, 단순하고 직관적인 콤팩트 스타일의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쉬운 사용성을 갖추고 있다.

‘NX1000’은 와이파이를 기본 내장해 일상적인 사진과 동영상을 카메라에서 바로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와 이메일을 통해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스마트폰, 태블릿 기기와 쉽게 파일 공유가 가능한 모바일 링크(Mobile Link), 와이파이 다이렉트(Wi-Fi Direct) 등 혁신적인 IT 기술을 접목했으며, 삼성이 강점을 지니고 있는 스마트폰·태블릿·스마트TV·노트PC 등과 같은 다양한 디지털 기기와의 연결성도 강화했다.

218g의 가벼운 무게와 가로 11.4cm, 세로 6.2cm, 두께 3.7cm의 크기로 휴대성을 극대화 했으며, 꼭 필요한 조작 버튼만을 적용해 카메라 세팅없이 상황에 맞는 고화질의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고 와이파이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별도의 버튼을 배치하여 사용이 편리하다.

2,030만화소 APS-C 타입의 고화질 이미지 센서를 적용하고, 초당 8연속 촬영과 풀HD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NX1000’은 3D 파노라마·매직프레임·스마트 필터 등 다양한 부가기능으로 예술적 사진이나 재미있는 일상의 사진 등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이미지를 쉽게 만들어 내고 즉시 공유할 수 있다.

여성 고객들을 위해 블랙 색상 외 화이트와 핑크(출시 예정)는 물론 이와 매칭되는 번들 렌즈까지 액세서리도 동일한 색상으로 출시하여 소비자들이 취향에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도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트 미러리스 카메라 ‘NX1000’을 통해 광학 전문회사로 브랜드를 제고함은 물론, 단순한 카메라 기기 생산업체에서 새로운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는 콘텐츠 창작의 주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NX1000’ 출시기념으로 20-50mm 번들렌즈 기본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빈폴 스트랩과 활용가이드 북, 프리미엄 가방을 증정하고 제품 구입 후 등록고객에 한해 속사 케이스도 증정할 방침이다.

삼성전자는 ‘NX1000’의 화이트와 블랙 색상을 먼저 출시하고, 핑크 색상도 곧 추가할 계획이다. 출고가는 79만 5천원.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로, 2016년 200조원의 매출과 28조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전세계에서 9만6898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세계 51개국에 90개가 넘는 오피스를 열고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이다.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0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