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6-14 11:42
Openet, 시리즈 D 펀딩에서 $2,100만 달러 조달
  • - 시리즈 D 라운드, 유통 채널 발굴 및 제품 개발 전담
    - Margaret Rice-Jones(Aircom International의 전 CEO), Openet의 이사회에 합류
더블린 아일랜드--(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4일 -- 네트워크 운용업체를 위한 고성능 트랜잭션 관리 소프트웨어의 글로벌 선두업체인 Openet에서 $2,100만 달러의 펀딩 라운드 (EUR 1,690만 유로)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투자로 Opennet은 직간접 유통 채널 개발, 제품 개발, 제품 관리 및 배치 엔지니어링에 자금 조달을 함으로써 가속화되는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된다.

1999년 이래 이번이 네 번째인 펀딩 라운드는 Openet에 전체 약 $5,500만 달러 (EUR 4,400유로)의 투자를 실현시켰다.

Openet은 또한 Margaret Rice-Jones 를 이사회에 지명한다고 발표했다. Aircom International 의 이전 CEO 및 상무이사이자, NewBay, Psion, Abacus Polar 및 Trivanti의 이사를 역임했던 Margaret은 중요한 성장 및 변화의 시기에 민간 및 공공 기업을 경영한 값진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또한 글로벌 텔레콤 및 무선 시장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을 전수한다.

이번 시리즈 D 파이낸싱 라운드는 일본의 선두 정보 기술 솔루션 제공업체이자 신일본제철(Nippon Steel)의 자회사인 NS Solutions가 주도했다. Balderton Capital, Cross Atlantic, Kreos Capital을 포함한 기존의 투자자들도 또한 이번 라운드에 참여했다. 이 파이낸싱에는 $1,600만 달러의 지분금융과 $500만 달러의 장기 부채가 포함된다.

Openet의 CEO인 Niall Norton은 “이번 펀딩 라운드로 시장 기회를 활용할 수 있는 추가적인 유연성을 얻게 되었다. 외부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은 Openet의 실시간 트랜잭션 관리 솔루션이 갈수록 역동적이고 불확실한 시장에서 경쟁하는 고객을 위해 수행하는 중요한 역할을 반영하는 것이다” 라고 말했다.

Openet의 회장인 Gary Cuccio는 “Margaret Rice-Jones 가 Openet의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그녀의 상당한 업계 경험을 활용하여 우리의 글로벌 전략 목적 달성을 위해 계속 정진할 것이다. Openet이 새로운 자금을 확보하고 다음 단계의 발전을 추구하는 이 시기에 Margaret과 함께 일하게 되기를 고대합니다”라고 말했다.

1999년 이래 Openet의 투자가이었던 Balderton Capital의 파트너인 Barry Maloney는 “오늘의 성공적인 펀딩 라운드와 Margaret Rice-Jones의 Openet 이사회 지명은 모두 글로벌 트랜잭션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의 리더로서의 Openet의 시장 포지션을 반영한다”라고 언급했다.

Openet 관련 정보

Openet은 네트워크 운용업체를 위한 고성능 트랜잭션 관리 소프트웨어의 글로벌 선두업체로 실시간 네트워크 관리, 통찰, 수익창출 및 제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28개국에서 80곳 이상의 고객사가 이용하는 Openet의 솔루션은 운용업체들이 자체 네트워크에서 사람들, 대상 및 서비스의 상호 작용 방법을 혁신하기 위해 이용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openet.com을 방문하면 알 수 있다.
Openet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Andrea Kavanagh
Openet
(917) 232-2645
Email 보내기

Jena Rossi
SHIFT Communications
(617) 779-1878
Email 보내기
http://www.openet.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네트워킹  소프트웨어  투자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