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6-14 14:07
명함 받고 포인트도 쌓는 포인트 명함 ‘띠앗’ 인기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4일 -- 포인트 명함이 영업맨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포인트 명함이란, 명함 뒷면에 전자화폐번호를 기재해 홈페이지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한 후 상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명함을 말한다. 실물 사은품에 비해 활용도가 높고, 상품권 명함보다 부담이 없는데다 명함을 장기간 지니기 때문에 마케팅 효과도 뛰어난 편이다.

포인트 명함을 제작하고 있는 ‘띠앗’의 관계자는 “명함을 받은 사람들은 명함에 인쇄된 전자화폐 번호를 마일리지 전문 사이트 띠앗닷컴(www.thiat.com)에 등록한 후 쇼핑, 생활비 감면, 모바일 상품권, 게임, 교통비, 주유비 등 실생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며 “명함을 받아도 버리지 않고 보관해야 할 가치가 있고, 이를 통해 명함을 주는 사람도 명함의 효용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띠앗은 현재 명함 디자인 서식을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포인트 금액과 명함 인쇄비를 포함한 모든 제작을 무료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때문에 명함 제작의 기술이나 노하우가 없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제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띠앗 홈페이지에 명함을 받은 사람이 전자화폐 번호를 등록하면 명함을 건넨 사람과 포인트 친구로 연결돼 포인트, 쪽지, SMS, 모바일 쿠폰 등을 주고받을 수 있는 인맥 관리기능도 갖추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1566-3510
띠앗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1566-3510
http://www.thiat.com

명함 받고 포인트도 쌓는 포인트 명함 ‘띠앗’ (사진제공: 띠앗)
명함 받고 포인트도 쌓는 포인트 명함 ‘띠앗’
(사진제공: 띠앗)
300x262
480x420
500x43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사무용품  전자상거래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