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AKOREA Logo
2012-06-14 16:51
국비지원무료교육 자동차썬팅 학원 CSAKOREA, 취업 100% 도전하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4일 -- 자동차 정비학원에서 교육하는 자동차 정비 분야가 아닌 카솔루션 분야의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CSAKOREA는 2012년 1월16일 국내 최초로 국비지원무료교육 학원(내일배움카드제, 실업자 대상)으로 인가를 받았으며, 업계의 뜨거운 관심 아래 대전, 광주, 대구 등 전국 지역별로 교육센터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자동차 정비를 제외한 카솔루션 분야(자동차전장품(블랙박스, 내비게이션, 경보기, 스마트키), 자동차썬팅, 내외장복원, 광택, 유리막코팅 등)는 그 기술이 나날이 고도화되고 발전되고 있으나, 국가의 제도권 하에서 관리되지 않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정확한 자격증도 없는 실태이고, 모든 카솔루션 기술자들이 샵이나 업체에서 어깨너머로 기술을 배우고 익혀서 취업 및 창업을 하는 등 주먹구구식 형태에서 크게 탈피하지 못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을 개선하고자 발 벗고 나선 곳이 바로 CSA(Car Solution Academy) KOREA이다. CSAKOREA는 2010년 11월 학원법인을 설립하고, 2011년 2월 교육청으로부터 구리본점에 대한 평생직업 교육학원 인가를 받고, 2010년 12월 1기생 배출을 시작으로 현재 9기까지 총 70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또한 2011년 6월에 대전지역에서 첫 지역교육센터를 개설하였다.

CSAKOREA는 2011년 8월 고용노동부 국비지원 심사등록을 한 후 2012년 1월 구리 본원과 대전 교육센터 모두에 대해 국비지원무료교육 학원으로 인가를 받았다.

현재는 구리본원(경춘선 갈매역옆), 대전분원(유성구 복용동)에서 국비지원으로 100% 무료교육(내일배움카드대상자, 실업자)이 진행되고 있으며, 매월 30~40명 정도의 수료생들이 배출되고 있다. CSAKOREA는 자동차 정비가 아닌 카솔루션 분야에도 전문 민간 자격증 제도 도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이러한 전문자격증 제도가 도입이 되어야 카솔루션이 하나의 전문산업분야로 인식될 수 있고, 카인스톨러가 비로소 정확한 직업군으로서 인정받을 수 있을 것이다.

CSAKOREA를 수료한 수료생들은 국내에도 놀라운 취업률을 보일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구인요청이 들어오고 있다. 특히 뉴질랜드, 호주, 피지에서 운영되는 오토가드(www.autogard.co.nz)에서도 많은 구인요청을 CSAKOREA로 하고 있는 상태이다.

본인의 기술연마도에 따라 초봉 150에서 연봉 1억 이상을 바라 볼 수 있는 유망하고 고소득 직업이라고 볼 수 있다. 자동차정비와 달리 큰 힘이 들지 않기에 많은 여성분들도 도전할 수 있는 분야이며, CSA 수강생 및 수료생 중에도 여성인력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카솔루션 분야의 기술을 배워 나이가 들어도 할 수 있는 새로운 직업에 도전할 사람이라면 과감히 CSA(www.csakorea.co.kr 1600-7647)를 노크하는 것도 좋을 듯 하다.
  • 언론 연락처
  • CSAKOREA
    기획실
    실장 이정재
    010-3181-7299
    Email 보내기
CSAKOREA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CSAKOREA
기획실
실장 이정재
010-3181-7299
Email 보내기
http://www.csakorea.co.kr

csa수료생 (사진제공: CSAKOREA)
csa수료생
(사진제공: CSAKOREA)
300x225
480x360
640x480
  • csa수료생 (사진제공: CSAKOREA)
  • csa학원구리본점 (사진제공: CSAKOREA)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경제  취업  교육  훈련/평생교육  공모/모집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