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Logo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안양시에 쌀 1250kg 기탁
  • - 개원식 축하 쌀 화환으로 지역 사랑나눔 의미 살려
안양--(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4일 --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 원장 하영효)은 14일, 안양시에 쌀 120포(3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기탁한 쌀은 지난 4일 개원식을 가진 농정원이 농식품·농어촌의 가치를 알리는 기관의미를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으로 실천하기 위해 축하화환 대신 받은 것이다.

하영효 원장은 “농정원의 시작을 축하하기 위해 보내준 쌀이 지역 내 이웃에게 나눔의 형태로 함께할 수 있어 개원의 의미가 배가되었다”며 “기관 사옥(경기도 안양시 소재)이 있는 지역의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농정원은 이번 기탁을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향후 정기적 기탁을 통해 사랑 나눔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농정원 통합이전 개별 기관별로 (한국농림수산정보센터, 농업인재개발원, 농촌정보문화센터) 지속적인 농산물 기탁 및 농가 일손돕기 등을 통해 사랑 나눔을 추진해 왔다.

안양시는 지정 기탁된 쌀을 관내 동사무소를 통해 저소득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 언론 연락처
  •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대외협력팀
    홍은숙 과장
    031-460-8832, 010-2595-7026
    Email 보내기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쌀 기탁증서 전달식 장면 (좌)농정원 하영효 원장, (우)안양시 노승철 부시장 (사진제공: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쌀 기탁증서 전달식 장면 (좌)농정원 하영효 원장, (우)안양시 노승철 부시장
(사진제공: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300x200
480x320
1062x709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농수산  농업  사회  복지  사회공헌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