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코레일투어, KTX로 떠나는 여수엑스포 거꾸로 무박2일 기차여행 여름휴가 상품 선보여

출처: 코레일투어
2012-06-18 08:00
  • 해상분수쇼 빅오

  • 여수 오동도

  • 만성리검은모래해수욕장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8일 -- 코레일투어(주)(대표이사 김 민수)는 온 가족이 실속있게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KTX타고 떠나는 여수엑스포 거꾸로 무박2일 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여수엑스포의 대표적인 볼거리인 해상분수쇼 ‘빅오(Big-O)쇼’ 공연까지 관람할 수 있는 일정으로 짜여져 있어 짧은 여행기간 동안 알차게 여수엑스포를 두루두루 둘러볼 수 있는 상품이다.

상품 출시 3일만에 예약이 폭주하여 현재 약 2,000여명의 고객이 상품 예약을 한 상태라고 코레일투어(주) 관계자는 전했다.

◆KTX 여수엑스포*여수밤바다 거꾸로 무박2일 자유여행
용산역(오전 05시 40분, 08시 05분), 서울역(오전 08시 55분)을 출발하는 KTX 시간을 선택하여 출발할 수 있으며, 지정된 역 집결지에서 열차표, 엑스포입장권, 여수엑스포 리플렛, 추천 일정표 등을 수령한 후 KTX를 타고 여수EXPO역으로 향한다.

여수EXPO역 도착 후 바로 앞에 위치한 여수엑스포 3문으로 편하게 입장할 수 있으며, 점심은 행사장 내 푸드코트나 행사장 외부에 위치한 맛집에서 여수 향토 음식인 게장백반 등을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약 10~13시간의 주어진 자유시간 동안 여수엑스포 관람과 주변에 동백꽃으로 유명한 오동도 산책, 여수엑스포 1문에서 운행되는 정기순환버스를 이용하여 만성리해수욕장, 모사금해수욕장에서 가벼운 해수욕도 즐겨볼 수 있다.

여수엑스포와 피서를 동시에 즐긴 후 저녁 11시 15분에 출발하는 마지막 새마을호를 타고 다음날 오전 3시 51분 용산역에 도착하는 상품으로 여수엑스포 기간동안 매일 출발하며, 상품 금액은 대인 12만 9000원부터, 소인 8만 9000원부터, 경노 11만 5,000원부터(왕복열차비, 여수엑스포 입장권, 여행자보험 포함)이다.

이외 [고품격]KTX 여수엑스포~ 남도 맛집 1박2일, 침대열차로 떠나는 여수엑스포 무박2일 기차여행 등 다양한 상품도 이용 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코레일투어(주)(www.korailtour.com) T.1544-4590으로 하면 된다.

코레일투어 개요
코레일투어(주)는 2000년 6월 설립되어 14년 동안 차별화된 기차여행상품 기획과 고객만족상품 운영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전 직원이 하나되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정선 레일바이크, 바다열차, 옥산장(전통여관)을 연계한 PKG 상품을 운영하여 년간 약10,000명의 이용객을 유치하는 실적을 내고 있으며, 이 외 전국 레일바이크PKG, 시티투어, 지자체 연계상품, 특별열차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기획/판매하고 있다. ‘기차여행=코레일투어(주)’ 라는 수식어가 성립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는 회사가 될 것이다. 코레일투어(주)는 한국철도공사(KORAIL)와 무관한 여행사다.

웹사이트: http://korailtour.com
언론 연락처

코레일투어(주)
기획실
실장 박준범
02-373-888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