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투어 Logo
올 여름 가볼 만한 가족여행지…나트랑의 숨은 보석 ‘안남 닌반베이’ 리조트&스파
  • - 자연과 조화를 이룬 여유로운 휴양지 단독 풀빌라를 누린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8일 -- 올 여름 붐비지 않고 가족들이 완벽한 휴식을 취하고자 한다면 이곳으로 가보자.

안남닌반베이 리조트는 베트남 나트랑의 아름다운 섬 ‘닌반베이’에 위치하고 있는 5성급리조트다. 나트랑의 깜란(Cam Ranh) 공항에서 1시간 정도 달려 닌호아 (Ninh Ha) 항구 도착 스피드 보트를 타고 다시 15분 정도 더 가면 아름다운 섬에 도착한다. 평균 기온은 26도 내외 바닷물은 온도가 일정해서 1년 내내 해수욕을 즐기기에는 천혜의 조건을 갖췄다.

베트남에는 유명한 휴양지들이 많다. 그중에서도 나트랑은 대표적인 휴양지로 이미 유럽인들에게는 잘 알려져 있다.2011년 6월에 새롭게 오픈한 35개의 풀빌라 리조트인 “안람(An Lam) 닌반베이(Ninh Van Bay) 리조트”는 아름다운 바위와 자연으로 둘러싸인 단독 해변, 다양한 식재료를 이용하여 선보이는 리조트 내에서의 전일 식사, 피곤함을 풀어줄 최고급 마사지,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썬셋 크루즈 등을 이용할 수 있다.

35개의 풀빌라 리조트는 위치에 따라 클리프 풀빌라(힐 락 빌라), 라군 풀빌라, 비치프런트 풀빌라로 나뉜다. 모든 빌라는 아름다운 해변을 바라 볼 수 있게 위치하며, 개인의 프라이버스를 개인 버틀러서비스를 제공한다.

베트남 전통을 가미한 각각의 빌라들은 자연과 함께할 수 있는 빌라 내 개인 수영장, 일광욕을 즐길 수 있는 썬 댁 공간, 개인 욕조를 갖춘 넓은 욕실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I-Pod 도킹 스테이션, 무선 인터넷, DVD & 고화질 TV 등 현대적인 시설까지 휴식을 위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마지막으로 빌라마다 고객들을 위한 리조트 객실 직원이 가까운 곳에 대기 하고 있어 어디서든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음식과 서비스를 최고의 모토로 삼고 있는 ‘안람 닌반베이 리조트’는 신선한 재료를 이용한 씨푸드에서 전통적인 베트남 음식까지 개인의 취향에 맞는 최고의 음식을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셰프들을 초빙하여 서비스하고 있다. 아름다운 수영장과 전경을 감상하며 즐기는 오픈 테라스 형 메인 식당은 아침, 점심, 저녁을 서비스 하고 있으며, 일정 중 경험할 해변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디너는 연인 또는 가족들에게 색다른 추억이 될 것이다.

현재 베트남 항공과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 데일리로 출발이 가능하며 나트랑까지도 당일 연결이 가능하다.7월8월에는 전세기로 나트랑 직항이 가능하다. 나트랑에서 1박을 하면 베트남의 현재의 모습과 다양한 시티투어와 로컬 마켓을 구경할 수 가 있다.
  • 언론 연락처
  • 멘토투어
    기획부
    한규호
    02-540-5754, 010-9458-6754
    Email 보내기
멘토투어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