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Logo
2012-06-18 11:00
삼성 스마트 카메라 NX1000, 패션브랜드 에잇세컨즈와 만나다
  • - NX1000 출시 기념 의류브랜드 에잇세컨즈와 공동마케팅 진행
    - 스타일리쉬한 카메라와 패션 공동 화보 온라인과 매장 배포
    - 에잇세컨즈 신사동 가로수길 매장서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8일 -- 삼성전자가 스마트 카메라 NX100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제일모직의 글로벌 SPA브랜드 에잇세컨즈(8ight seconds)와 함께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화이트, 핑크, 블랙 등 다양한 칼라의 스마트 카메라 NX1000와 젊고 역동적인 패션브랜드 에잇세컨즈의 공동화보를 촬영, 6월말부터 온라인과 매장 제작물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지난 17일(일)에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에잇세컨즈 매장 쇼윈도우에 스마트 카메라 NX1000을 에잇세컨즈 의상과 함께 전시하며, 에잇세컨즈 의류를 착용한 모델들이 삼성 스마트 카메라를 활용, 매장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사진 촬영을 하는 등 이색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와 더불어, 삼성전자는 고객들이 삼성 스마트 카메라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스마트 사진관을 운영, 즉석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이메일과 페이스 북 등으로 바로 전송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How to live SMART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단순히 패션 브랜드와 협업으로 카메라 액세서리를 제작하는 것 뿐 아니라 소비자들이 좀 더 재미있게 삼성 스마트 카메라를 즐길 수 있도록 체험 부분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36
http://www.sec.co.kr

삼성전자가 스마트 카메라 NX100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제일모직의 패션브랜드 에잇세컨즈와 함께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지난 17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에잇세컨즈 매장에서 삼성전자 모델들이 공동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제공: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스마트 카메라 NX100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제일모직의 패션브랜드 에잇세컨즈와 함께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지난 17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에잇세컨즈 매장에서 삼성전자 모델들이 공동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제공: 삼성전자)
300x218
480x349
1388x1008
  • 삼성전자가 스마트 카메라 NX100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제일모직의 패션브랜드 에잇세컨즈와 함께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지난 17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에잇세컨즈 매장에서 삼성전자 모델들이 공동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제공: 삼성전자)
  • 삼성전자가 스마트 카메라 NX100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제일모직의 패션브랜드 에잇세컨즈와 함께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지난 17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에잇세컨즈 매장에서 삼성전자 모델들이 공동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제공: 삼성전자)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가전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