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에듀윌, 연극 ‘기막힌 스캔들’ 무료 초청 이벤트 진행

6월 문화공연 페스티벌 진행

2012-06-18 11:33
에듀윌 제공
  • 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연극 ‘기막힌 스캔들’ 무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8일 -- 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연극 ‘기막힌 스캔들’ 무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듀윌에서 매월 진행하고 있는 문화공연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설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쌍에게 연극 ‘기막힌 스캔들’을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한다.

설문은 곧 다가올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황금 같은 여름휴가를 함께 보내고 싶은 남녀 연예인’과 ‘계획하고 있는 여름휴가 시점’, ‘멋진 여름휴가를 위해 꼭 필요한 것’ 등 여름휴가와 관련한 재미있는 질문들로 구성했다. 현재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6월 22일(금)까지 참여할 수 있다.

6월 선정 공연, 연극 ‘기막힌 스캔들’은 지난해 연말에 이어 2012년 시즌2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9년간 꾸준히 무대에 오르며 100만 관객을 달성한 대학로 최고 코믹연극 <보잉보잉>의 2탄이기도 하다. 연극 ‘기막힌 스캔들’은 연극 <보잉보잉>의 결혼 버전으로 5명의 남녀가 얽히고 설키는 상황을 통해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과 코믹하면서도 기막힌 상황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지는 것을 보면서, 정통 코미디 연극의 진수를 맛 볼 수 있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짜임새 있는 줄거리가 공연의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 연극 ‘기막힌 스캔들’은 대학로 신연아트홀에서 오픈런으로 공연 중이다.

당첨자는 6월 25일(월) 에듀윌 공지사항 및 SMS 공지를 통해 발표한다. 에듀윌에서 제공되는 에듀포인트나 에듀머니로 선착순 응모하면 100% 당첨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에듀윌은 ‘책만일 캠페인’을 통한 독서경영 및 무료교육센터(www.everywill.net) 운영, 문화 메세나(기업의 문화예술 지원) 결연 등으로 문화 나눔 활동에 적극 앞장서고 있으며, 지난해 12월에는 문화경영 활동의 공로의 인정받아 한국문화예술 위원장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에듀윌 개요
에듀윌은 지난 1992년 국가고시교육본부를 시작으로 국가공인 자격증 및 공무원 교육 콘텐츠를 연구, 개발, 제공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교육기업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 등 전문 자격증에서부터 검정고시, 7급/9급/경찰공무원 시험에 이르기까지 에듀윌 교육연구소의 철저하고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최고의 교수진, 콘텐츠 구성 그리고 고객 중심의 앞선 서비스로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인정받아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서 평생교육 분야의 대표기업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으며, 최첨단 Full HD 스튜디오와 교육연구소 설립, 오프라인 학업사업, 기업교육, 전문교재 출판사업 등으로 통합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교육 분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에듀윌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과장
02-2650-3929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