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 Logo
2012-06-18 16:00
아리랑 깐딴떼,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 위촉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8일 -- 6월 18일, 함께하는 사랑밭 사옥 2층에서, 최정상급의 해외파 성악가들로 이루어져 있는 남성 앙상블팀 ‘아리랑 깐딴떼’를 사회복지NGO 함께하는 사랑밭(http://www.withgo.or.kr)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2006년 5월 유럽에서 유학을 마치고 돌아 온 11인의 성악가들이 ‘음악친구들’을 결성해 농어촌과 다문화 가정, 장애우와 노인복지시설 등을 직접 방문하여 콘서트를 통한 사회봉사를 해왔다. 이들은 2011년 10월 ‘아리랑 깐딴떼’로 그룹 이름을 바꾸고, 계속해서 평소 문화예술을 쉽게 접할 수 없는 이들을 위한 콘서트와 사회봉사를 지속해왔다.

아리랑 깐딴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우리의 문화를 세계에 전파하며, 새로운 문화예술의 패러다임을 열어가는 그룹으로서, 탁월한 실력을 바탕으로 700여회 이상의 연주회를 통해 감동과 기쁨을 선사하면서 사랑의 나눔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그룹은 테너 송승민, 전병호, 민경환, 김준룡, 구형진, 바리톤 박영욱, 유헌국, 베이스 이병기, 손철호, 김대엽, 정상호 등 총 11명으로 구성됐다.

위촉식을 가진 날 아리랑 깐딴떼는 멋지고 웅장한 노래로 홍보대사로서의 출발을 기념했고, 아리랑 깐딴떼의 유헌국 대표는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함께하는 사랑밭과 함께 음악으로 사랑을 전하면서 특히 갱년기여성 희망나눔캠페인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 언론 연락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함께하는 사랑밭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http://www.withgo.or.kr

6월 18일, 함께하는 사랑밭 사옥 2층에서, 최정상급의 해외파 성악가들로 이루어져 있는 남성 앙상블팀 ‘아리랑 깐딴떼’를 사회복지NGO 함께하는 사랑밭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사진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6월 18일, 함께하는 사랑밭 사옥 2층에서, 최정상급의 해외파 성악가들로 이루어져 있는 남성 앙상블팀 ‘아리랑 깐딴떼’를 사회복지NGO 함께하는 사랑밭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사진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300x200
480x320
4080x2720
  • 6월 18일, 함께하는 사랑밭 사옥 2층에서, 최정상급의 해외파 성악가들로 이루어져 있는 남성 앙상블팀 ‘아리랑 깐딴떼’를 사회복지NGO 함께하는 사랑밭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사진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 6월 18일, 함께하는 사랑밭 사옥 2층에서, 최정상급의 해외파 성악가들로 이루어져 있는 남성 앙상블팀 ‘아리랑 깐딴떼’를 사회복지NGO 함께하는 사랑밭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사진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사회  복지  사회공헌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