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6-18 16:26
조영남 디너쇼 ‘쎄시봉 그 후 45년’ 더 헤리티지서 열어
  • - 2012 헤리티지 특별기획, 분당 헤리티지 홀에서 열려
    - ‘세시봉’ 친구들과 함께 부르던 추억의 명곡을 선사
성남--(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8일 -- 시니어 복합 주거타운 헤리티지(이사장 박성민)에서6월 15일(금) 오후 7시 더 헤리티지 내 헤리티지 홀에서 ‘쎄시봉 그 후 45년’ 조영남 디너쇼를 열렸다.

이번 조영남 디너쇼는 더 헤리티지가 입주회원들에게 건강한 노후와 활력 있는 생활을 즐기도록 하기 위해 마련한 문화행사다.

디너쇼에서는 조영남만이 보여줄 수 있는 클래식과 팝송, 가요, 트로트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졌다. 데뷔곡 ‘딜라일라’ 를 비롯해 히트곡 ‘화개장터’,‘제비’등70년대 인기를 끌었던 ‘세시봉’ 친구(송창식, 윤형주, 김세환)들과 함께 부르던 추억의 명곡을 선사했다.

디너쇼에 마련된 음식들은 워커힐에서 운영하는 최고급 디너코스로 준비되었다.

또한 조영남만이 지닌 가창력과 탁월한 입담으로 노래 중간중간 입주민들과 훈훈한 대화를 나누어 여느 콘서트에서 느끼지 못할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헤리티지는 매월 다양한 문화행사를 꾸준히 기획해 입주회원들의 생활에 활력을 실어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헤리티지 홍보팀 권순성 팀장은 “조영남 디너쇼는 헤리티지 입주민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문화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고자 매년 마련되는 행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입주회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헤리티지는 단지 내 시니어들을 위한 편의시설과 문화활동 시설, 헬스케어, 스파시설, 외식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헤리티지 너싱홈(nursing home), 보바스기념병원과 함께 복합 타운하우스를 형성하고 있다.

입주는 안내 전화(031-263-8000)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theheritage.co.kr)를 참고 하면 된다.
서우로이엘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그린비전
박선미 대리
02-521-2213
Email 보내기

헤리티지 홀에서 공연 중인 가수 조영남 (사진제공: 서우로이엘)
헤리티지 홀에서 공연 중인 가수 조영남
(사진제공: 서우로이엘)
300x200
480x320
3168x2112
  • 헤리티지 홀에서 공연 중인 가수 조영남 (사진제공: 서우로이엘)
  • 헤리티지 홀에서 공연 중인 가수 조영남 (사진제공: 서우로이엘)
  • 헤리티지 홀에서 공연 중인 가수 조영남 (사진제공: 서우로이엘)
  • 입주민들과 함께 노래 부르는 가수 조영남 (사진제공: 서우로이엘)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공연  사회  복지  판촉활동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