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머렐, 임직원 일동 전문 트래킹 학교 수료

임직원 전원 아웃도어 전문가 만들기 프로젝트 시작
트레킹 전반의 교육을 통한 소비자 이해력 높여

출처: 머렐
2012-06-18 16:38
  • 머렐에서 올 상반기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트래킹 교육을 실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8일 -- (주)화승에서 전개하는 5년 연속 세계 1위 브랜드 머렐에서 올 상반기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트래킹 교육을 실시했다.

지난 15일 머렐 관련 임직원 45명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서울의 청계산에서 실시 된 이번 교육은 산악전문가 3인의 등산 요령 및 이론강의를 시작으로 각종 실습 후 트래킹을 끝으로 마무리 되었다.

특히 배낭메기, 등산화 착용 요령 등 등산 시 작고 놓치기 쉬운 부분에서부터 하산 보행, 스틱 레이어링 시스템 등 전문적 부분에 이르기 까지 폭넓고 다양하게 구성된 프로그램은 등산인 이라면 누구나 알아두어야 할 요소만으로 짜여졌으며 시중의 머렐 제품을 직접 착용하고 진행된 트래킹 교육은 추후 제품 개발에도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날 함께 수료를 마친 머렐사업부 김태원 상무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수준은 이미 선진국 수준을 넘어서고 있다. 그만큼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선 업계에 종사하는 모두가 준 전문가가 될 의무가 있다”라며 “이번 교육을 시작으로 연차에 상관없이 소비자를 이해하고 그들에 입장에 선 제품을 만들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할 것”이라고 전했다.

머렐 개요
머렐(MERRELL)은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언론 연락처

홍보대행
그램
김경태 대리
02-516-561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