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노벨뷰, 무선으로 음악을 즐기는 블루투스 액세서리 2종 출시

모든 스피커를 무선으로 변환해주는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 NVV500
블루투스로 음악 감상/통화가 모두 가능한 스피커 NVV600

출처: 노벨뷰
2012-06-19 11:22
  • 노벨뷰, 무선으로 음악을 즐기는 블루투스 액세서리 2종 출시

  • 관련 사진 01.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 NVV500

  • 관련 사진 02.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 NVV500

  • 관련 사진 03. 블루투스 스피커 NVV600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9일 -- IT 및 디지털 전문 제조유통기업인 노벨뷰(www.novelview.co.kr)는 블루투스 2.1 버전 기술을 적용한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 NVV500와 블루투스 스피커 NVV6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 NVV500은 카오디오, 홈오디오, 일반 스피커, 컴퓨터 스피커 등 외부 오디오 입력 단자가 있는 모든 음향기기를 블루투스 스피커로 활용하여 무선으로 음악 감상이 가능한 제품이다.

화학적으로 가장 안정적인 폴리머 상태의 전해질을 사용하여 폭발 위험성을 원천적으로 차단한 최신 기술의 리튬 폴리머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안전성에서도 우수하며, 일정시간 블루투스 기기와 연결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 효율적으로 전원 관리가 가능하여 더욱 오랜시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AUX 통합 포트를 탑재하여 3.5mm 규격의 스테레오 케이블 연결 만으로 다양한 음향기기와 연결이 가능하도록 활용도를 높였으며, 제품 하단에는 미끄럼 방지 패드를 장착하여 제품의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스피커 NVV600은 터보 우퍼를 탑재하여 주먹보다 작은 사이즈에서도 6W급의 고출력 사운드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핸즈프리 기능을 지원해 스마트폰과 함께 이용시 무선 스피커폰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노벨뷰는 기존의 블루투스 이어폰 NVV200, NVV300 외에 2개 모델을 추가로 출시함으로써, 기존의 스피커 라인업 외에 블루투스 액세서리 라인업도 더욱 확대되었다.

노벨뷰 관계자는 “생활 속에서 스마트 기기 활용도가 높아지면서 블루투스 기기 역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며, “휴대하기 간편한 미니사이즈의 NVV500, NVV600은 원터치 버튼 조작이 가능한 제품으로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노벨뷰 개요
노벨뷰는 독창적인 발상으로 누구에게나 쉬운 IT 기기를 개발 및 유통을 하는 멀티기업이다.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사운드바, 보조배터리 등 일상생활에서 들으며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으며 가격 대비 높은 성능의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언론 연락처

(주)노벨뷰
상품기획팀
장석주 과장
070-4271-423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