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Logo
2012-06-22 09:27
대우건설 ‘부산 센텀 푸르지오’, 청약 1순위 마감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22일 -- 대우건설이 부산시 연산구에서 분양한 “부산 센텀 푸르지오”가 21일 1,2순위 청약 접수한 결과 평균 11 대 1, 최고 29.49 대 1을 기록하면서 6월 분양 불패 신화를 만들고 있다.

대우건설에 따르면 부산 센텀 푸르지오는 전 평형이 85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된데다 주변 시세 대비 저렴한 분양가로 공급하면서 높은 관심을 이끌어내는데 성공하면서 높은 청약 경쟁률을 기록하였다. 6월에 대우건설에서 일반에 공급한 강남 푸르지오 시티, 세종시 푸르지오 시티,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 등 오피스텔, 주상복합, 아파트를 가리지 않고 모두 청약을 마감하면서 6월 분양 성공을 이어가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와 같은 결과에 대해서 “부동산 시장이 침체되어 있긴 하지만,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 산정으로 실수요를 기반으로 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부산 센텀 푸르지오는 지하 4층 ~ 지상 28층 규모의 아파트 6개동 및 부대복리시설로 구성되었으며 전용면적에 따른 타입별로 59㎡ 48세대, 74㎡ 204세대, 84A㎡ 206세대, 84B㎡ 102세대, 총 560 세대로 이루어져있다.

<분양문의 : 1588-6452>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 분양가

부산 센텀 푸르지오의 분양가는 84㎡를 기준으로 3.3㎡당 평균 882만원으로 책정되었다. 이는 동일 면적을 기준으로 할 때 사업지 바로 인근의 연산 수영강 푸르지오의 920만원에 비해 저렴하여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센텀시티의 생활편의시설 이용 편리

부산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부동산 시장은 해운대구 센텀시티이다. 백화점, 대형마트, Bexco, 영화의 전당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과 밀집하여 있기 때문이다. 부산 센텀 푸르지오는 과정교(수영4호교)가 개통하면서 센텀시티의 풍부하고 다양한 편의시설을 가깝고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입지를 지니고 있다.

이외에도 코스트코, 효성시티병원, 연제경찰서, 부산소방본부 등 생활기반시설들도 주변에 있기 때문에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쾌적한 주변 환경과 편리한 교통환경에 다양한 학교까지

부산 센텀 푸르지오는 단지 주변으로 조성된 수영강 산책로와 자전거도로, 수영환경공원 등 수영강변 개발로 여유로운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수영강, 센텀시티 야경 및 장산을 바라볼 수 있는 뛰어난 조망권을 가지고 있다.

또한 도시고속도로 망미램프 및 원동 IC를 통한 도심외곽 이동이 편리하며 수영4호교 개통으로 센텀시티 접근성이 향상되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좌수영로, 과정로, 고분로, 해운대로를 이용해 도심지내 이동 역시 편리하다.

그리고 부산 센텀 푸르지오 인근에는 부산 외국어고, 부산 과학고 등 특목고가 위치하고 있으며, 토현 중, 고교와 남일고교 등이 있어 교육환경 역시 우수하다.

조경, 수납 등 특화상품 적용

부산 센텀 푸르지오는 다양한 특화 설계 적용으로 생활의 풍요로움을 더할 예정이다. 칠엽수로 녹음을 조성하고 산책로와 운동공간을 도입하여 숲속을 거니는 기분으로 몸과 마음의 피로를 덜어내는 에코-힐링공간인 힐링 포리스트와 유즈센터와 연계된 잔디마당으로 입주민들에게 푸른 단지를 제공한다. 또한 단지내 운동공간과 연계되어 노년층과 아이 등 다양한 연령대가 어우러질 수 있는 휴게공간인 ‘로맨스 가든’을 조성하였다.

입주자들의 편리성을 고려한 특화 아이템 적용도 눈에 띄는 점이다. 확장형 선택시 주방에 식료품 저장 및 수납이 어려운 큰 주방기구도 수납할 수 있는 대형수납공간(팬트리룸)을 제공하며, 세탁기가 설치되는 다용도실을 전면 발코니에 설치하여 세탁과 건조를 한 공간에서 가능하게 한 원스톱 시스템을 적용하여 편리함을 더하고 있다. 또한 확장시 별도 선택 가능한 옵션(유상)으로 유아기, 학령기, 부부 중심 등 입주자의 생애주기에 맞는 붙박이장을 제공한다.
대우건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대우건설
홍보팀
02-2288-3248
Email 보내기
http://www.daewooenc.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설/부동산  아파트/주택  분양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