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성전자, 디지털 시티에서 ‘환경 조각전’ 개최

친환경 조각품 사내 전시로 임직원들의 감성과 창의성 깨워
서울시립대 환경조각학과 학생 작품 41점 10월말까지 전시

2012-06-24 11:00 | 삼성전자
  • 삼성전자가 22일 디지털 시티에서 '환경 조각전' 열고 서울시립대 환경조각학과 학생들이 만든 조각품 41점을 사내 곳곳에 전시했다. 삼성전자와 서울시립대 환경조각학과 관계자의 개최식에서의 기념사진 모습

  • 삼성전자가 22일 디지털 시티에서 '환경 조각전' 열고 서울시립대 환경조각학과 학생들이 만든 조각품 41점을 사내 곳곳에 전시했다. 삼성전자 임직원들이 서울시립대 환경조각학과 학생으로부터 작품 설명을 들으며 조각품을 감상하고 있는 모습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24일 -- 삼성전자가 22일 디지털 시티에서 ‘환경 조각전’ 개최식을 갖고 친환경 조각품을 사내 곳곳에 전시했다.
 
서울시립대 환경조각학과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전시는 사업장을 첨단 사무공간과 자연 문화가 공존하는 ‘꿈의 일터’로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개최식에는 서울시립대학교 이건 총장, 서울시립대학교 환경조각학과 안병철 교수와 학생들 그리고 삼성전자 수원지원센터장 류인 상무와 임직원 100여명 등이 참석했다.
 
삼성전자는 서울시립대 환경조각학과 4학년 학생들이 만든 수준 높은 41점의 조각품을 10월말까지 전시해 임직원들이 감성과 창의성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도록 할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국내 각 캠퍼스(사업장)를 글로벌 최고의 인재들이 함께 근무하고 싶어하는 ‘꿈의 일터’로 만들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로, 2016년 200조원의 매출과 28조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전세계에서 9만6898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세계 51개국에 90개가 넘는 오피스를 열고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이다.

보도자료 출처: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3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