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Logo
2012-06-24 11:00
삼성전자, 디지털 시티에서 ‘환경 조각전’ 개최
  • - 친환경 조각품 사내 전시로 임직원들의 감성과 창의성 깨워
    - 서울시립대 환경조각학과 학생 작품 41점 10월말까지 전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24일 -- 삼성전자가 22일 디지털 시티에서 ‘환경 조각전’ 개최식을 갖고 친환경 조각품을 사내 곳곳에 전시했다.
 
서울시립대 환경조각학과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전시는 사업장을 첨단 사무공간과 자연 문화가 공존하는 ‘꿈의 일터’로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개최식에는 서울시립대학교 이건 총장, 서울시립대학교 환경조각학과 안병철 교수와 학생들 그리고 삼성전자 수원지원센터장 류인 상무와 임직원 100여명 등이 참석했다.
 
삼성전자는 서울시립대 환경조각학과 4학년 학생들이 만든 수준 높은 41점의 조각품을 10월말까지 전시해 임직원들이 감성과 창의성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도록 할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국내 각 캠퍼스(사업장)를 글로벌 최고의 인재들이 함께 근무하고 싶어하는 ‘꿈의 일터’로 만들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36
삼성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36
http://www.sec.co.kr

삼성전자가 22일 디지털 시티에서 '환경 조각전' 열고 서울시립대 환경조각학과 학생들이 만든 조각품 41점을 사내 곳곳에 전시했다. 삼성전자와 서울시립대 환경조각학과 관계자의 개최식에서의 기념사진 모습 (사진제공: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22일 디지털 시티에서 '환경 조각전' 열고 서울시립대 환경조각학과 학생들이 만든 조각품 41점을 사내 곳곳에 전시했다. 삼성전자와 서울시립대 환경조각학과 관계자의 개최식에서의 기념사진 모습
(사진제공: 삼성전자)
300x192
480x308
974x624
  • 삼성전자가 22일 디지털 시티에서 '환경 조각전' 열고 서울시립대 환경조각학과 학생들이 만든 조각품 41점을 사내 곳곳에 전시했다. 삼성전자와 서울시립대 환경조각학과 관계자의 개최식에서의 기념사진 모습 (사진제공: 삼성전자)
  • 삼성전자가 22일 디지털 시티에서 '환경 조각전' 열고 서울시립대 환경조각학과 학생들이 만든 조각품 41점을 사내 곳곳에 전시했다. 삼성전자 임직원들이 서울시립대 환경조각학과 학생으로부터 작품 설명을 들으며 조각품을 감상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 삼성전자)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전자  전시/출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