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성전자 광고 모델 이승기와 함께한 런던 올림픽 성화봉송

23일 영국 로치데일에서 삼성전자 광고모델 이승기 성화봉송 주자로 활약
성화봉송 기간동안 홍보차량,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 실시

2012-06-24 10:35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제공
  • 삼성전자 광고모델 이승기가 성화봉송주자로서 6월 23일(현지시간) 영국 맨체스터 북동쪽 로치데일의 스트랫퍼드 애비뉴에서부터 맨체스터 로드를 따라 320m 구간을 달렸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24일 -- 삼성전자 광고 모델이자 가수 겸 배우인 이승기가 런던 올림픽 성화봉송주자로 23일 영국 맨체스터(Manchester) 인근 도시인 로치데일(Rochdale)에서 성화봉송을 실시했다.
 
2012년 런던 올림픽 무선통신 분야와 성화봉송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전 세계 58개국에서 1,360명의 성화봉송 주자를 선발, 5월 19일부터 영국 1,000여개 도시에서 주자들이 활약하고 있다.
 
이승기는 23일 멘체스터 북동쪽에 위치한 로치데일의 스트랫퍼드 에비뉴(Stratford Avenue)에서부터 맨체스터 로드(Manchester Road)를 따라 약 320m 구간을 뛰었다.
 
이승기는 “성화봉송을 통해 올림픽이라는 세계인의 축제에 동참할 수 있어 영광스럽고, 일생의 단 한 번 뿐인 좋은 경험을 하게 해 준 삼성전자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날 이승기를 포함해 희망의 사연을 응모하여 선발된 일반인 등 삼성전자에서 선발한 24명의 주자들을 포함해 총 164명의 주자들이 성화봉송에 동참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성화봉송 기간동안 올림픽을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승화시키겠다는 ‘Everyone’s Olympic Games'를 테마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삼성전자는 홍보 차량 ‘삼성 캐러밴’을 운영하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성화봉송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 ‘삼성 호프 릴레이(Samsung Hope Relay)’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성화가 지나가는 도시에서 개최하는 성화 환영 행사인 ‘이브닝 셀러브레이션(Evening celebration)’을 통해 공연과 함께 ‘갤럭시SⅢ’와 ‘갤럭시노트’를 사용해 볼 수 있는 이동식 프리미엄 브랜드 체험관인 ‘삼성 모바일 PIN(트레일러 버전)’을 운영하고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로, 2016년 200조원의 매출과 28조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전세계에서 9만6898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세계 51개국에 90개가 넘는 오피스를 열고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이다.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3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