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Logo
삼성전자 광고 모델 이승기와 함께한 런던 올림픽 성화봉송
  • - 23일 영국 로치데일에서 삼성전자 광고모델 이승기 성화봉송 주자로 활약
    - 성화봉송 기간동안 홍보차량,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24일 -- 삼성전자 광고 모델이자 가수 겸 배우인 이승기가 런던 올림픽 성화봉송주자로 23일 영국 맨체스터(Manchester) 인근 도시인 로치데일(Rochdale)에서 성화봉송을 실시했다.
 
2012년 런던 올림픽 무선통신 분야와 성화봉송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전 세계 58개국에서 1,360명의 성화봉송 주자를 선발, 5월 19일부터 영국 1,000여개 도시에서 주자들이 활약하고 있다.
 
이승기는 23일 멘체스터 북동쪽에 위치한 로치데일의 스트랫퍼드 에비뉴(Stratford Avenue)에서부터 맨체스터 로드(Manchester Road)를 따라 약 320m 구간을 뛰었다.
 
이승기는 “성화봉송을 통해 올림픽이라는 세계인의 축제에 동참할 수 있어 영광스럽고, 일생의 단 한 번 뿐인 좋은 경험을 하게 해 준 삼성전자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날 이승기를 포함해 희망의 사연을 응모하여 선발된 일반인 등 삼성전자에서 선발한 24명의 주자들을 포함해 총 164명의 주자들이 성화봉송에 동참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성화봉송 기간동안 올림픽을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승화시키겠다는 ‘Everyone’s Olympic Games'를 테마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삼성전자는 홍보 차량 ‘삼성 캐러밴’을 운영하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성화봉송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 ‘삼성 호프 릴레이(Samsung Hope Relay)’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성화가 지나가는 도시에서 개최하는 성화 환영 행사인 ‘이브닝 셀러브레이션(Evening celebration)’을 통해 공연과 함께 ‘갤럭시SⅢ’와 ‘갤럭시노트’를 사용해 볼 수 있는 이동식 프리미엄 브랜드 체험관인 ‘삼성 모바일 PIN(트레일러 버전)’을 운영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36
삼성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삼성전자 광고모델 이승기가 성화봉송주자로서 6월 23일(현지시간) 영국 맨체스터 북동쪽 로치데일의 스트랫퍼드 애비뉴에서부터 맨체스터 로드를 따라 320m 구간을 달렸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삼성전자 광고모델 이승기가 성화봉송주자로서 6월 23일(현지시간) 영국 맨체스터 북동쪽 로치데일의 스트랫퍼드 애비뉴에서부터 맨체스터 로드를 따라 320m 구간을 달렸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300x200
480x319
2500x1663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전자  스포츠  일반 스포츠  인물동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