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교육시설 개방 통해 주민커뮤니케이션 활성화 기대

평생학습 등 주민들에게 필요한 각종 교육 및 회의 시 이용가능

2012-06-26 08:48 |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청원,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26일 --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원장 이상용, 이하 KOHI)은 각종 회의 및 교육 등을 목적으로 공간을 필요로 하는 모든 주민들에게 시설을 개방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방되는 시설은 공공목적으로 강당, 강의실(12실), 회의실(4실), 객실(166실)이며, 개방시설에는 전동스크린, 빔프로젝트 등의 최신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들 시설들은 안전에 위험이 없고 교육목적 또는 보안에 장애가 되지 않는 범위에서 지역주민들에게 개방될 예정이고, 주민들의 시설이용신청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민들의 편의와 유지관리를 위해 사전예약을 통해 사용이 가능하도록 할 방침이다.

이상용 원장은 “봉사나 교육, 학습, 주민회의, 지역동아리 모임 등의 지역공동체들이 개방공간을 적극 이용하여 주민커뮤니티가 적극적으로 활성화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KOHI의 시설현황 및 이용절차는 기관 홈페이지(www.kohi.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은 운영지원부(☎043-710-9135)로 신청가능하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개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은 국가 보건복지 인재양성의 허브기관으로 보건복지분야 공무원을 비롯하여 사회복지, 보건의료, 자활 등 보건복지분야 종사자의 역량개발과 전문성향상을 위하여 설립된 정부출연기관으로 보건복지관련 인력 연간 약 53만명을 교육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웹사이트: http://www.kohi.or.kr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경영기획부
이은정 주임
043-710-9115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