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대전 및 충청지역 신규 딜러 계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26일 --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www.nissan.co.kr)은 대전 및 충청지역 내 닛산 브랜드의 판매와 고객 서비스를 담당할 새로운 딜러로 네오모터스(대표: 서순옥)를 선정하고 공식 딜러 계약서(Dealer Agreement)를 체결, 오는 8월부터 본격적인 영업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딜러 체결에 따라 네오모터스는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동에 ‘3S(세일즈, 서비스, 스페어-부품)’ 컨셉을 반영한 전시장을 신설하여 판매와 서비스 업무를 개시할 예정이다. 대전 전시장은 지상 4층, 연면적 1,300m2의 규모로, 이 중 1, 2층에는 6대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전시공간, 고객 라운지 및 서비스 베이를 갖추게 된다. 특히, 구매부터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닛산 고객 케어 프로그램(Nissan Customer Care Program)’을 통해 철저한 관리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2013년 말에는 대전시 내 종합 정비 공장을 설립하여 충청지역 고객들에게 보다 전문적이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네오모터스의 서순옥 대표는 ‘닛산은 전통이 있는 높은 기술력과 다양한 차량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라며,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인 닛산의 딜러 社로 우수한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닛산 켄지 나이토 대표이사는 ‘이번 대전 신규 딜러 영입을 통해 대전 및 충청지역 고객들에게 닛산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는 동시에 수준 높은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지속적인 판매망 및 고객 서비스 채널 확장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닛산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닛산은 현재 갤러리를 포함한 전국 10개의 전시장과 9개의 공식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올 하반기 닛산의 대표 모델 알티마의 풀체인지 모델 출시를 앞두고 있는 만큼 고객 접점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 언론 연락처
  • 닛산 홍보대행
    엑세스커뮤니케이션
    유현욱
    02-2036-9935
    Email 보내기
한국닛산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www.nissan.co.kr)은 대전 및 충청지역 내 닛산 브랜드의 판매와 고객 서비스를 담당할 새로운 딜러로 네오모터스(대표: 서순옥)를 선정하고 공식 딜러 계약서(Dealer Agreement)를 체결했다. (사진제공: 한국닛산)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www.nissan.co.kr)은 대전 및 충청지역 내 닛산 브랜드의 판매와 고객 서비스를 담당할 새로운 딜러로 네오모터스(대표: 서순옥)를 선정하고 공식 딜러 계약서(Dealer Agreement)를 체결했다.
(사진제공: 한국닛산)
300x199
480x319
1316x875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자동차  승용차  제휴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