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부산시립미술관, 2012 야간로비콘서트 개최

출처: 부산광역시청
2012-06-26 16:07

부산--(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26일 -- 부산시립미술관(관장 조일상)은 바쁜 일상생활속에서도 미술관을 찾는 관람객에게 미술전시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6월 27일 저녁 7시 미술관 1층 로비에서 ‘2012 야간로비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수준 있는 공연팀의 무대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야간로비콘서트는 상설공연으로 매월 네 번째 주 수요일에 진행되고 있으나 올해 하반기에는 부산비엔날레 개최가 예정되어 있어 6월, 7월, 8월에만 실시될 예정이다.

이번 로비콘서트는 부산여자대학교 음악과 부산예술종합 Conservatory 공연으로 퓨전밴드 ‘Super Bowl’의 ‘Waching the Sunset’을 시작으로 제1부 공연은 테너 전병호가 L.Bernstein의 ‘Tonight’와 뮤지컬 웨스트사이드스토리의 ‘내 영혼의 바람되어’를 시민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제2부 공연에서는 송호영 외 4명으로 구성된 어코스틱밴드 ‘나무그늘’이 E.Clapton의 ‘Wonderful Tonight’, 자전거 탄 풍경의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3부 공연에서는 피아니스트 손영주, 전혜연으로 구성된 피아노 듀엣이 ‘Hungarian Dances for Four Hands’와 브람스의 ‘NO. 1, 2, 4, 5’을 연주하고 마지막으로 퓨젼밴드 ‘Super Bowl’과 테너 전병호의 협연으로 J.Lorber의 ‘Gigagyte’, IL DIVO의 ‘You Raise Me Up’등을 연주하여 가족과 함께 미술관을 방문한 관람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연을 마련하였다.

시립미술관 관계자는 “여름으로 접어드는 길목에서 직장동료, 가족·연인끼리 미술관을 찾아 수준 높은 작품도 감상하고 더불어 문화공연도 함께 즐기는 경험을 가져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현재 시립미술관에서는 기획전으로 ‘한국의 자연풍경’展, ‘여름·厦Ⅱ’ 및 ‘소장품 100선’등 다양한 전시회가 열리고 있다.

부산광역시청 개요
부산광역시청은 36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서병수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좋은 일자리 창출 · 좋은 기업유치, 가덕도 신공항 유치 · 서부산글로벌시티 조성, 시민이 안심할 수 있는 안전시스템, 모두가 더불어 잘사는 균형발전, 시민의 상상력으로 부산 재창조, 여성과 사회적 약자를 우선하는 복지도시,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하는 생활도시, 자연과 어우러지는 건강도시, 시민의 삶속에 골고루 스며드는 문화도시를 9대 전략 프로그램으로 삼고 있다.

언론 연락처

부산시
시립미술관
안성현
051-740-421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부산시
시립미술관
안성현
051-740-4217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