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Logo
CJ제일제당 ‘햇반’, ‘밥심으로 Let’s Dance’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27일 -- 국내 즉석밥 대명사 CJ제일제당 ‘햇반’은 다가오는 런던올림픽에서 금메달에 도전하는 박태환 선수를 응원하기 위한 ‘밥심으로 Let’s Dance’ 이벤트를 진행한다.

‘밥심으로 Let’s Dance’는 최근 ‘햇반’ 신규광고에서 선보인 ‘햇반춤’으로 박태환 선수를 응원하는 이색적인 이벤트로, 8월 10일까지 ‘햇반’ 브랜드 홈페이지(www.hetbahn.co.kr)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개인 또는 단체사진으로 ‘햇반춤’ 영상을 만드는 ‘신나는 햇반춤 어플 즐기기’와 ‘햇반춤’ 사진과 박태환 선수 응원문구를 작성하는 ‘즐거운 햇반춤 포토 응모하기’ 등 총 2가지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신나는 햇반춤 어플 즐기기’는 참가자와 친구들의 사진을 업로드하면 신나는 ‘햇반춤’ 영상이 만들어지고, 메일이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동남아크루즈 여행권(1명), 닥터드레 해드폰(3명), 미니 자전거(5명), CJ상품권 5만원(10명), 햇반 1박스(100명) 등을 제공한다.

‘즐거운 햇반춤 포토 응모하기’는 햇반을 들고 ‘햇반춤’을 추는 개인 또는 단체사진과 함께 박태환 선수를 응원하는 문구를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순금메달(1명), 닥터드레 해드폰(3명), 미니 자전거(5명), 캐리비안베이 입장권(10명), 햇반 1박스(100명) 등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햇반’ 브랜드팀장 최동재 부장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박태환 선수의 신나는 햇반춤을 소비자들이 직접 즐기고 올림픽에서의 금메달 행진을 기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기획한 것”이라며 “‘햇반 마니아’로 알려진 박태환 선수가 꼭 금메달 획득에 성공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 ‘햇반’은 국내 최초 즉석밥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하며 연간 1,500억원대의 거대시장으로 성장시킨 주역이다. 1996년 12월 국내 최초로 출시된 햇반은 후발업체의 거센 도전 속에서도 16년째 굳건히 1위 브랜드를 유지하고 있다. 불경기로 소비자들의 지갑이 굳게 닫힌 상태 속에서도 매년 20%대의 매출 성장을 보이며 2010년 800억원대에서 지난해는 1,000억원대 브랜드로 고공행진을 지속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CJ제일제당
    홍보팀
    채민수
    02-6740-1314
    Email 보내기
CJ제일제당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