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6-27 13:13
인피니티, 올 뉴 인피니티 JX 전국 시승행사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27일 --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www.infiniti.co.kr)는 오는 6월 28일부터 7일 31일까지 전국 인피니티 전시장에서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 올 뉴 인피니티 JX(The All-new INFINITI JX) 시승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올 뉴 인피니티 JX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이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럭셔리 크로스오버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게 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전국 인피니티 전시장을 방문하여 시승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인피니티 기념품이 증정되며, 럭키 드로우를 통해 LG 옵티머스 뷰와 올 뉴 인피니티 JX의 주말시승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주말에는 ‘도심속에 위치한 모던 럭셔리 카페(Modern & Luxury Café in the City)’ 컨셉의 특별한 공간을 구성해 인피니티 전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는 ‘원 파인 데이 위드 올 뉴 인피니티 JX’(One Fine Day with The All-New INFINITI JX) 오프닝 데이 행사가 진행된다. 이는 VIP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올 뉴 인피니티 JX 뿐만 아니라 FX30d, QX 시승 기회도 함께 제공하여 인피니티만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꾸며졌다. 이외에도 JX 포토존 및 사진 인화 서비스, 인피니티 카페, 키즈 놀이공간, 케리커쳐, 네일케어, LG 옵티머스 뷰 매직 넘버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해 방문하는 모든 구성원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프닝 데이 행사 일정은 6월 30일 인피니티 분당전시장을 시작으로, 7월 1일 서초전시장, 7일 강남전시장, 8일 대전전시장, 14일 광주전시장, 15일 대구전시장, 21일 용산전시장 순으로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올 뉴 인피니티 JX는 7월 9일부터 9월 6일까지 광장동 워커힐 호텔 리버파크 수영장에 전시된다. 이는 무더운 여름철 도심 속 여가를 즐기는 가족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특별 전시로, 매일 100명의 방문객에게 인피니티 비치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인피니티를 이끌고 있는 켄지 나이토(Kenji Naito) 대표이사는 ‘넉넉한 실내 공간과 안락한 주행 환경을 제공하는 올 뉴 인피니티 JX는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럭셔리 크로스오버’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체험행사를 통해 올 뉴 인피니티 JX의 진정한 가치를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 언론 연락처
  • 인피니트 홍보대행
    엑세스커뮤니케이션
    주혜연
    02-2036-9961
    Email 보내기
한국닛산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인피니트 홍보대행
엑세스커뮤니케이션
주혜연
02-2036-9961
Email 보내기
http://www.infiniti.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자동차  승용차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