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 페이스북, ‘페친 모아 전북가자’ 이벤트 개최
전주--(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27일 -- 전북도는 도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jeonbuk.kr)에 자신의 페이스북 친구(페친)들을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가자와 초대된 친구들의 전북 여행경비 일체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전북방문의 해’와 전북여행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소셜네트워크를 통한 연쇄적이고 광범위한 이벤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도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좋아요’ 버튼을 눌러 전북도 페이스북의 팬이 되고 ‘페친 모아 전북가자’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해 자신의 페이스북 친구 3명을 초대하면 된다.

친구초대 방법은 페이스북 태그기능(@친구이름)을 활용하면 되며, 초대된 친구들도 전북도 페이스북의 ‘좋아요’ 버튼을 눌러 팬이 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으뜸 행운상 1팀(4인 기준)에게 전주 한옥마을 숙박권, 주유권, 외식상품권 등 총 60만원 상당의 여행지원 상품이 제공되고, 행운상 10팀(40명)에게는 음료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전북도 페이스북은 지자체 최초로 팬(구독자) 수 1만명을 지난 5월초 돌파했으며 6월말 기준 팬 수는 13,000여명으로 뒤를 잇는 타 지자체 페이스북 보다 두배 이상의 팬을 보유하고 있어 활발한 SNS 소통을 추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전라북도청
    홍보기획과
    인터넷홍보담당 김경기
    063-280-2487
전라북도청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