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교직원공제회, ‘씨네&JOY’ 영화관람 이벤트 진행

2012-06-27 15:46
한국교직원공제회 제공
  • 한국교직원공제회는 지역 교직원을 위한 문화행사의 일환으로 26일 인천 및 대구를 시작으로 전국 6개 지역에서 ‘씨네&Joy’ 영화 관람 대관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27일 --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김정기)는 지역 교직원을 위한 문화행사의 일환으로 26일 인천 및 대구를 시작으로 전국 6개 지역에서 ‘씨네&Joy’ 영화 관람 대관 행사를 진행한다.

‘씨네&Joy’ 이벤트는 수도권 위주의 행사에서 벗어나 지역 교직원도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교직원들의 제안에 의해 기획됐다.

이번 영화 관람 대관 행사는 28일 춘천, 목포, 울산에서, 7월 12일 대전 지역에서도 각각 열린다. 지역별 250명씩 총 1500명의 교직원이 초청됐으며, 간단한 간식과 기념품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교직원공제회는 전국 CGV 영화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영화상품권도 증정한다. 모바일 영화상품권은 지난 6월 4일부터 19일까지 응모기간을 거쳐 선정된 총 900명의 교직원에게 간식쿠폰과 함께 7월 2일 제공된다.

교직원공제회는 이번 ‘씨네&Joy’ 행사 외에도 올 한해 교직원들의 복리증진을 위한 다양한 고품격 문화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이미 지난 4월 ‘역사 속 세상 여행’, 5월에는 스승의 날을 즈음해 프로야구 관람 초청행사를 가졌으며, 8월에는 캠핑대회와 골프대회를 준비하고 있다. 가을에는 걷기대회, 명사 초청 강연 콘서트도 열린다. 뮤지컬 관람 프로그램과 자산관리세미나는 연중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고 있다.

교직원공제회는 앞으로도 교직원 복지를 경영의 최우선으로 삼아 이번 ‘씨네&Joy’ 영화관람 등과 같은 다양한 생활·문화복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한국교직원공제회 개요
한국교직원공제회는 모든 교직원들이 재직중에는 물론 퇴직 후에도 교직의 보람과 생활의 풍요함을 누릴 수 있도록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한국교직원공제회 전략홍보팀
과장 김태훈
02-767-0215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