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스킨라빈스, 여름 더위로 ‘후르츠 블라스트’ 판매 인기

2012-06-27 15:47
배스킨라빈스 제공
  • 배스킨라빈스 체리블라스트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27일 --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비알코리아의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bs.co.kr)는 아이스크림 블렌디드 음료인 블라스트 중 올 여름 새롭게 선보인 망고, 체리 블라스트가 출시 2개월 만에 30만 잔 넘게 판매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체리와 망고 블라스트 판매 인기에 힘입어 ‘후르츠 블라스트’ 점유율은 작년 동기간 대비 20% 이상 증가하며 배스킨라빈스 효자품목으로 떠오르고 있다.

블라스트는 다양한 과일과 시원한 얼음에 아이스크림을 더해 더욱 진하고 풍부한 맛을 내는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음료로 망고, 체리, 스트로베리 등 후르츠 블라스트를 비롯 카푸치노, 오리지널 등 총 9종을 선보이고 있다.

‘후르츠 블라스트’ 판매 호황은 서울의 낮 기온이 31도까지 오르는 등 연이은 고온현상으로 쉽게 지치기 쉬운 날씨에 수분이 풍부하고 피로회복에도 탁월한 과일, 망고와 체리를 활용해 상큼함을 더하고 아이스크림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시원함을 전하기 때문이란 자체 평가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쉽게 지치는 여름에는 상큼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과일음료를 찾는 고객들이 많다”며 “’후르츠 블라스트’ 즐기며 잠시 마나 여름 더위를 잊고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홍보대행
그레이프PR
정미현 과장
02-508-1919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