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경인식약청, ‘2012년 의약품등 품질심사 민원설명회’ 개최

2012-06-27 16:02 | 식품의약품안전처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27일 -- 식품의약품안전청(청장 이희성) 경인지방청은 경기·인천지역 의약품 제조업체 등의 관련 실무자를 대상으로 신고대상 의약품의 품질심사업무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하여 ‘2012년 의약품등 품질심사 민원설명회’를 7월 4일(수) 인천 남동구 소재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회의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의 주요내용은 ▲신고대상 의약품등의 기준 및 시험방법 작성요령 등 품질심사규정 ▲최근 개정사항 ▲품질심사 시 자주 발생하는 보완사례 소개 등이다.

또한, 사전에 제약업체 등 관련 실무자를 대상으로 주요 관심사항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하는 등 민원인 눈높이에 맞게 구성되었다.

경인지방식약청은 이번 민원설명회를 계기로 관련업체와의 원활한 소통으로 한층 손쉽게 의약품허가를 신청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하였다.

품질심사 민원설명회와 관련된 상세한 정보는 경인지방식약청 홈페이지(http://gyeongin.kfda.go.kr/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개요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식품 및 의약품의 안전에 관한 사무를 맡는 정부 부처이다. 충북 청원군 오송읍에 본부가 있다. 1998년 보건복지부 산하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 설립돼 2013년 박근혜 정부에 들어서면서 국무총리 산하의 독립 기관으로 승격했다. 정승 전 농림수산부 차관이 2013년부터 초대 처장을 맡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식품의약품안전처
웹사이트: http://www.kfda.go.kr

경인식약청
유해물질분석과
032-450-332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