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미가 Logo
2012-06-27 16:10
여름철 손상되기 쉬운 머리, 간단한 케어로 건강한 머릿결 유지하자
  • - 명품 헤어제품을 할인된 가격에…헤어바이미가, 타운11번가를 통해 할인 상품권 1,000장 한정 판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27일 -- 여름철, 잦은 염색과 펌으로 손상된 머리, 간단한 샴푸법과 케어만으로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

여름이 한발 더 앞으로 다가선 6월 말, 피부 관리만큼 모발 손상과 헤어스타일 변화에도 신경이 쓰인다. 야외 활동 시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두피와 모발은 수분이 증발하고 불순물에 노출되고 자칫 소홀한 관리로 트러블이나 탈모 등의 후유증을 겪을 수 있다. 또한 여름을 맞이하여 헤어스타일을 변신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손상된 모발은 걸림돌이 되기도 한다. 올 여름,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하기 위한 남녀별 팁을 공개한다.

여름 시즌에 맞추어 머리를 밝은 색상으로 염색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염색 후에는 모발의 수분 부족이 일어나기 쉽기 때문에 헤어 마스크 팩을 이용한 차후 관리가 필수적이다. 방법은 간단하다. 샴푸 후 타월로 간단히 건조한 다음 머리에 물기가 조금 남은 상태에서 헤어 마스크 팩을 전체적으로 도포해준다. 이때 두피는 피하는 것이 좋다. 10~15분 정도 방치한 후 미온수로 깨끗하게 씻어내면 된다. 바쁜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들이라면 샴푸 후 린스 대용으로 사용해도 좋다. 단, 효과를 높이고 싶다면 샤워 전에 트리트먼트를 도포하여 헹궈내기까지 조금 시간을 두는 것이 좋다. 주 2~3회 꾸준히 관리해 준다면 손상 모발이 개선되고 자외선에 의한 추가적인 헤어 손상도 최소화 할 수 있다. 또한 외출 전에 UV 차단 성분이 있는 오일타입의 헤어 에센스를 발라주는 것도 좋은 습관이 될 것이다.

남성들은 올바른 샴푸법 만으로도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유지할 수 있다. 짧은 머리 일수록 왁스와 스프레이의 사용이 많기 때문에 세심하게 씻어내지 않으면 두피 내 잔여물이 남기 쉽고 자외선으로 인해 두피에 염증이 생기기 쉽다. 실천하기 쉬운 샴푸법은 다음과 같다. 모발을 충분히 물에 적시고 샴푸는 꼭 손으로 거품을 내어 모발에 도포해 준다. 부드럽게 모발을 마사지하듯이 거품을 낸 후에 5~10분 정도 방치해 두는 것이 방법이다. 이 때 모발과 두피에 남아있는 잔여물들이 거품에 의해 깨끗하게 세정이 된다. 손으로 간단히 마사지를 해주는 것도 두피 건강에 좋다. 미온수로 깨끗하게 두피까지 세정해주면 좀 더 상쾌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차가운 물로 마무리해주면 추가로 탈모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무엇보다 모발과 두피 상태에 맞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외선이 강하고 땀이 많아지는 여름에는 끈적임이 적고 UV 차단 성분이 있는 스타일링 제품이나 두피에 자극을 최소화하는 천연 성분의 샴푸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고급 헤어 제품 쇼핑몰 터치바이미가(www.touchbymiga.co.kr)는 여름을 맞이하여 타운 11번가를 통해 할인상품권 3종을 1,000장 한정으로 판매한다. 5만원, 3만원, 1만 원권으로 5~1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타운11번가를 통해 구입한 쿠폰은 터치바이미가에 적립금 형식으로 변환된다. 구입 후 60일 이내에 터치바이미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원 가입 후 해당 게시판에 쿠폰을 인증하면 당일부터 사용이 가능하다. 신규 회원의 경우, 3천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으며 터치바이미가 내의 다양한 테스터 이벤트도 만나 볼 수 있다.

터치바이미가는 국내 최초로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도입한 헤어샵 바이미가(대표 박희철, 신동환 www.bymiga.co.kr)에서 운영하는 쇼핑몰로 매장에서 직접 사용하는 전문 헤어 스타일링 제품들을 구비하고 있다. 또한 두피와 모발 타입 별로 구분한 다양한 샴푸와 트리트먼트 등도 자연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선별했다. 시중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기성품 보다는 헤어 케어와 스타일링에 중점을 둔 로열 고객들의 취향에 맞추었기 때문이다. 헤어 시술 후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각각의 스타일링 팁도 제품별로 꼼꼼하게 제공하고 있어 신뢰감 있는 사이트로 평가 받고 있다.
바이미가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