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Logo
기아차, 한국여자오픈 개최
  • - 8월 23일부터 26일까지 잭니클라우스CC에서 4라운드 대회로 열려
    - 우승 선수에게 K9 포상, 역대 챔프 예우 프로그램 등 국내 최고 수준 후원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29일 -- 기아차가 한국여자오픈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기아자동차(주)는 사단법인 대한골프협회와 ‘기아자동차 제26회 한국여자오픈’ 골프대회를 공동 개최하기로 하고, 29일(금) 기아차 압구정 사옥에서 기아차 김창식 전무, 대한골프협회 김동욱 부회장, 양수진 프로와 김효주 아마추어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인식을 가졌다.

‘기아자동차 제26회 한국여자오픈’ 골프대회는 오는 8월 23일(목)부터 26일(일)까지 4일간 인천 송도 잭니클라우스CC에서 약 140여 명의 프로, 아마추어 골퍼가 참여하는 가운데 4라운드 대회로 개최된다.

기아차는 올해부터 2014년까지 3년간 국내 최고 권위 골프 대회이자 한국 내셔녈 타이틀 대회인 한국여자오픈 개최를 통해 기아차의 뛰어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을 알리고, 기업 이미지를 한층 끌어올릴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우선, 기아차는 총 상금 6억 원을 후원하고, 우승 선수에게는 상금과 함께 대형 력셔리 세단인 K9을 부상으로 제공해 대회 규모에 걸맞은 국내 최고 수준의 지원을 약속했다.

또한 기아차는 대회 기간 중 참가하는 역대 챔피언에게 의전차량으로 K9을 지원하고 전용 주차장 및 가족 휴게공간도 마련하는 등 별도의 예우 프로그램도 준비할 예정이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대회 현장을 찾은 갤러리들에게 골프의 매력과 재미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한국여자오픈을 개최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골프 팬들에게 기아차 브랜드가 더 친근하게 인식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올해 ‘기아차 고객 초청 골프대회’, ‘K7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계속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해부터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와 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 자동차 부문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는 등 다양한 골프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기아자동차
    홍보팀
    02-3464-2105
기아자동차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