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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기아차 손잡고 공동 마케팅 나서

SKT LTE 고객이 기아차 구매 시 10만원 상당 차량 유지/관리 서비스 및 T멤버십 한도5만 추가 제공, 차량 가격 20만원 할인 등 총 35만원 혜택
기존 LTE고객 뿐 아니라 현장에서 LTE신규/기변 신청 고객에게도 즉시 혜택
SKT-기아차 포괄적 협력의 첫 결실…향후 양사 멤버십 연계 차별적 서비스도

출처: SK텔레콤 (코스피 017670)
2012-07-02 09:03
  • SK텔레콤은 기아자동차와 제휴를 통해 자사 LTE 고객이 기아차를 구매하는 경우 10만원 상당의 차량 유지/관리 서비스와 T멤버십 5만 추가한도를 1년간 제공하는 LTE 고객 대상 차량 서비스 패키지 상품 <기아 LTE 오토 팩>을 2일 출시했다. 상품 가입 고객에게는 자동차 가격을 20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02일 --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과 기아자동차 (대표이사 이형근, 이삼웅, www.kia.co.kr)가 상호 고객 혜택 확대를 위해 손잡고 LTE 서비스와 자동차 및 관련 서비스를 공동 할인해주는 제휴 마케팅을 시작한다.

SK텔레콤은 기아자동차와 제휴를 통해 SK텔레콤 LTE 고객이 기아자동차를 구매하는 경우 10만원 상당의 차량 유지/관리 서비스와 T멤버십 5만 추가 한도를 1년간 제공하는 LTE 고객 대상 차량 서비스 패키지 상품 ‘기아 LTE 오토 팩’을 2일 출시했다. 상품 가입 고객은 자동차 가격을 20만원 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기아 LTE 오토 팩의 차량 유지/관리 서비스는 차량 출고 1달 후 배송되는 전용 카드로 이용할 수 있으며, 월 1회 모바일 주유권(2천원 권, SK주유소 및 가스 충전소에서 이용 가능) 제공, T멤버십 한도 5만 추가 제공, 연 4회 무료세차 등 자동차 생활 주요 영역에서의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다. 차량가격 할인 혜택은 기아자동차 승용/RV전 차종에 적용된다. (법인, 택시 제외)

기아 LTE 오토 팩 가입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별도 요금 부담은 없다. 기존 LTE 가입 고객뿐 아니라 차량 구매 시 현장에서 LTE 신규가입/기기변경을 신청하는 고객도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양사는 상호간 고객 혜택을 한층 넓히기 위해, 기아자동차 지점 및 대리점을 통한 LTE 신규/기변 신청 시 단말기 할부금을 특별 지원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시행할 예정이다.

이번 제휴상품 출시는 SK텔레콤과 기아자동차가 지난 5월 맺은 포괄적 제휴 협약의 첫 성과이다. 양사는 치열한 통신 및 자동차 시장에서 미래 성장동력 발굴 및 고객 혜택 극대화를 위해 ▲상호 고객 대상 협력 마케팅, ▲ICT 기술을 접목한 업무 혁신, ▲스마트 카 분야 기술개발 등 공동 추진키로 합의한 바 있으며, 향후 지속적으로 통신과 자동차 서비스를 접목한 차별적 고객 서비스를 발굴함으로써 상호 윈윈(win-win) 방안을 확대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은 이번 자동차 관련 제휴상품 출시를 통한 고객 혜택 차별화 시도에 이어, 앞으로도 LTE 서비스와 생활 속 주요 서비스들을 연계하여 고객의 삶에 더욱 유용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 데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20일 SK텔레콤이 ‘LTE 2.0’ 시대 선언 시 밝혔던 ‘생활 밀착형 서비스 선도’ 노력을 ‘다양한 분야에서의 생활 밀착형 고객 혜택’으로 확대하겠다는 것이다. 이를 통해 SK텔레콤의 LTE 서비스는 더욱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게 될 전망이다.

SK텔레콤 이성영 제휴사업본부장은 “고객의 생활을 편리하게 하는 대표 서비스인 통신과 자동차가 만나 고객 생활 가치를 한층 혁신하는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향후 양사 멤버십을 연계한 차별화된 프로그램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1984년 국내 최초 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 시대를 개막하여 세계 최초로 CDMA 기술 상용화 성공, 세계 최초 2.5세대 CDMA 2000 1X 서비스와 세계 최초 3세대 동기식 상용화, HSDPA와 HSUPA의 상용화의 신화를 이룩하였다. 또한, SK텔레콤은 기술력 진화와 더불어 글로벌 경쟁 사회에 유연하고 전문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CIC(Company in Company) 제도와 스피디한 의사결정과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직급체계 변화추진으로 매니저 제도 도입이라는 새로운 기업문화의 기틀을 마련하였다. 그 결과 미국 월스트리트 저널로부터 ‘아시아 최고의 직장(Best Employers in Asia)에 선정, 아시아 월스트리트 저널의 ‘올해의 혁신 기업 1위’로 선정되는 쾌거를 낳기도 하였다. 그리고 고객가치 향상을 위해 변함없는 노력을 지속해 오고 있는 SK텔레콤은 2011년에도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지수에서 모두 지속적인 1위를 수상하는 위업을 달성하였으며, 국가고객만족지수(NSCI)에서 15년 연속 1위, 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에서 15년 연속 1위를 달성하였다.

언론 연락처

SK텔레콤
홍보실
02-6100-3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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