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Logo
2012-07-02 09:09
LG생활건강, 장애인 연계고용 확대에 나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02일 -- 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이 중증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인 천성원, 사회복지법인 이화 등 두 곳과 장애인 연계고용 협약을 맺고 장애인 연계고용 확대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장애인 연계고용은 장애인 고용의무 사업주가 직업재활시설에 원자재, 기술, 생산설비 등을 제공하여 장애인에게는 생산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고, 사업주는 장애인 고용 부담금을 감면 받을 수 있는 제도이다.

LG생활건강은 지난 1998년부터 보람근로원과 연계고용 협약을 하고 50여명의 중증장애인들을 간접 고용, 장애인들의 자립을 돕는 역할을 해온 데 이어 이번에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천성원과 사회복지법인 이화 등 두 곳과 추가로 연계고용 협약을 맺으며 총 150여명의 장애인들에게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 강화에 나선 것이다.

이번 연계고용 협약을 통해 총 150여명의 중증장애인들이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세트 및 화장품 샘플키트 조립, 기저귀 포장 등을 전담하게 되며 LG생활건강은 향후 연계고용 규모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올해 진행된 마케팅 및 영업분야 채용 전형 시 장애우 및 보훈대상자 공개채용을 확대 진행한 바 있으며 향후에도 장애우 대상의 공개채용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 이길호 인사팀장은 “장애인에 대한 연계고용뿐 아니라 직접고용 규모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다”며 “향후 신규채용 시 장애인을 적극적으로 발굴 채용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02-6924-6193
Email 보내기
http://www.lgcare.co.kr

사회복지법인 천성원(대전 대덕구 소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LG생활건강 청주공장장 이상범 상무, 천성원 윤진순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장애인 연계고용에 대한 협약을 맺었다. (사진제공: LG생활건강)
사회복지법인 천성원(대전 대덕구 소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LG생활건강 청주공장장 이상범 상무, 천성원 윤진순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장애인 연계고용에 대한 협약을 맺었다.
(사진제공: LG생활건강)
300x200
480x320
1000x666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생활용품  사회  장애인  채용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