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7-02 09:34
디즈니주니어,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 보물찾기 특집 방영
  • - 7월2일부터 2주간 평일 저녁 7시 특집 방영
    -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 보물찾기’에 참여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 다채롭게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02일 -- 여름 방학을 맞아 시원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기대하는 어린이 시청자들을 위해 디즈니주니어의 인기 프로그램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이 찾아간다.

디즈니주니어는 오는 2일부터 13일까지 평일(월~금) 저녁 7시에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 보물찾기’ 특집 편성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용감한 해적 제이크와 친구들이 후크 선장에게 빼앗긴 보물을 찾아 탐험을 떠나는 에피소드를 특별히 엄선해 여름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피터팬의 새로운 전설을 이어나가는 내용의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은 디즈니의 명작 <피터팬>에서 파생된 상상의 나라 네버랜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용감한 해적 소년 제이크의 활약을 다채롭게 다룬다.

이번 특별 편성은 제이크와 친구들이 보물을 빼앗기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캡틴 후크와 스미를 따돌리고, 협동심을 발휘해 숨은 금화를 찾는 내용의 에피소드를 한데 모아 방영한다. 특히,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신나는 음악과 율동, 다이내믹 모험 스토리가 펼쳐져 어린이들의 재미를 더한다.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의 보물찾기는 TV화면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 오프라인 상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오는 8월31일까지 <디즈니 썸머 환타지아>가 열리고 있는 대명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의 ‘키드풀’을 방문하면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을 실제로 만나고, 황금 동전을 찾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오후12시30분, 오후2시30분에 키드풀에 뿌려진 황금 동전을 찾아 획득한 참가자들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디즈니주니어는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 보물찾기> 이벤트를 공식 홈페이지(http://disneyjunior.co.kr)에서 개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을 시청하고, 후크 선장이 빼앗아가는 보물이 무엇인지 3개만 찾아 클릭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7월2일부터 13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1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한 가구 당 비발디파크 객실 숙박권 및 오션월드 입장권(4매),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 퍼즐/색칠놀이 세트 등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디즈니주니어 관계자는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은 부모 세대들에게는 추억의 명작 <피터팬>의 모험을 선사하며, 어린이 시청자들에게는 친구들간의 협동심, 모험심을 심어줘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이라며, “여름을 맞이한 어린이들이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의 신나는 모험을 즐기며 시원한 방학을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언론 연락처
  • 월트디즈니 컴패니 코리아
    김진 과장
    02-3490-2556
    Email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유지혜 AE
    02-6370-3385
    Email 보내기
월트디즈니 컴패니 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월트디즈니 컴패니 코리아
김진 과장
02-3490-2556
Email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유지혜 AE
02-6370-3385
Email 보내기
http://www.disney.co.kr

디즈니주니어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 (사진제공: 월트디즈니 컴패니 코리아)
디즈니주니어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
(사진제공: 월트디즈니 컴패니 코리아)
300x181
480x290
1009x61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애니메이션  미디어  방송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