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Logo
2012-07-02 11:00
삼성전자 건강관리 애플리케이션 ‘S 헬스’, 갤럭시SⅢ 통해 첫 선
  • - 체중, 혈압, 혈당 등 건강 기록의 효과적 관리 지원
    - 삼성앱스를 통해 금주부터 다운로드 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02일 -- 인간 중심 스마트폰으로 건강 관리도 한다.

삼성전자는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Ⅲ’를 통해 체중, 혈압, 혈당 등 건강 기록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S 헬스(S Health)’ 서비스를 처음으로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S 헬스’는 체중계, 혈압계, 혈당계의 정보를 블루투스나 USB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바로 전송해 쉽게 기록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애플리케이션으로, 기간별 건강 기록을 그래프로 확인하거나 SNS 서비스와 연동해 친구나 가족의 건강 기록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음식별 칼로리 정보를 제공해 식사량 조절을 돕고, 운동량 기록을 통해 체계적으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게 해준다.

‘S 헬스’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유럽 5개국 등 총 7개국에서 시작되며, 한국과 유럽에서 삼성전자 앱스토어인 ‘삼성앱스’와 기본 탑재 애플리케이션인 ‘모어 서비스(More Services)’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스마트폰은 사용자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24시간 함께 할 수 있어 건강 관리에 최적의 스마트 기기”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폰을 통한 따뜻한 감성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갤럭시SⅢ’는 사용자환경, 기술, 디자인에 모두 ‘인간 중심 철학’이 반영된 스마트폰으로,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는 3G와 LTE 모델이 모두 출시될 예정이다. 3G 모델은 6월 25일 출시됐으며 LTE 모델은 7월 중 이용 가능하다.
  • 언론 연락처
  •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26
삼성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26
http://www.sec.co.kr

삼성전자는 '갤럭시SⅢ'를 통해 체중, 혈압, 혈당 등 건강 기록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S 헬스(S Health)' 서비스를 금주부터 시작한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갤럭시SⅢ'를 통해 체중, 혈압, 혈당 등 건강 기록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S 헬스(S Health)' 서비스를 금주부터 시작한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300x206
480x329
1671x1147
  • 삼성전자는 '갤럭시SⅢ'를 통해 체중, 혈압, 혈당 등 건강 기록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S 헬스(S Health)' 서비스를 금주부터 시작한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 삼성전자는 '갤럭시SⅢ'를 통해 체중, 혈압, 혈당 등 건강 기록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S 헬스(S Health)' 서비스를 금주부터 시작한다. 혈압계 등과 연동시켜 'S 헬스'를 이용하는 모습. (사진제공: 삼성전자)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  미용/피트니스  개발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