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신사의 품격’ 윤세아 몸매, 골프로 만드세요

출처: 투어라이드
2012-07-02 10:53
  •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투어라이드의 여성용 골프풀세트

김해--(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02일 -- ‘신사의 품격’의 인기가 높아지며 주인공들의 말투, 패션, 몸매 등 연일 화제를 만들어 가고 있다. 그 중 노출이 있는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윤세아의 몸매는 여름이 다가오는 지금 여성들이 닮고 싶은 몸매로 떠오르고 있다. 극 중 윤세아의 직업은 프로 골퍼. 골프가 몸매의 라인을 살려준다는 것은 이미 알려진 사실이다. 그 때문에 윤세아의 몸매를 꿈꾸며 골프를 시작하려는 여성들 또한 늘고 있다.

박세리의 출현으로 인한 여성 골퍼에 대한 관심이 드라마속 여성 골퍼를 통해 보다 대중화 되고 있는 것이다. 여성 골프 인구가 늘어나며 골프용품 브랜드들도 이미 여성용 골프용품을 보유하고 있다.

그렇다면 골프를 처음 시작하려는 여성들에게 딱 맞는 골프채는 어떤 것이 있을까. 우선 처음부터 값비싼 유명 브랜드 골프세트를 구입하기 보다는 초중급자용으로 출시된 합리적인 가격의 골프세트를 알아보는 것이 현명한 첫걸음이다. 하지만 무조건 저렴한 가격만을 찾아볼 수는 없는 일. 가격대비 성능을 꼼꼼히 따져봐야 할 것이다.

그에 더해 주변의 도움과 추천으로 자신에게 맞는 골프채를 찾는 것이 좋다. 골프채 구매 시 지인의 추천이 50%나 작용한다는 설문조사 결과도 있을 만큼 골프채는 사용해본 사람의 추천이 중요하다.

저가 브랜드 임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품질로 입소문이 자자한 골프채로 유명한 ‘투어라이드’는 유명 클럽을 생산하는 중국 현지 공장에서 직접 운송해와 중간 유통과정을 없애 가격의 거품은 빼고 품질은 높일 수는 있었다고 한다. 아시안 스펙으로 한국인 체형에 딱 맞춘 클럽으로 투어프로들도 상당한 만족감을 표현하고 있는 투어라이드의 여성용 골프풀세트는 현재 379,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다이어트의 계절, 몸매의 라인을 살려주는 골프로 윤세아의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만들어보자.

투어라이드 개요
고품질 프리미엄 골프채 세트전문 투어라이드입니다.

언론 연락처

투어라이드골프
070-4131-7224

홍보대행
바애드
추명화
070-7443-233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투어라이드골프
070-4131-7224

홍보대행
바애드
추명화
070-7443-2334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