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ogo
2012-07-05 09:30
LG유플러스, 여름 성수기 대비 PC방 네트워크 무상 점검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05일 -- LG유플러스가 여름 성수기 대비 PC방 네트워크 안정성 확보를 위해 무상 점검에 나선다.

LG유플러스 (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는 여름 방학 등 PC방 성수기를 앞두고 전용회선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네트워크 장비 및 회선 점검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점검에는 실시간 속도 트래픽 관리는 물론 장비 및 설치환경, 전원 검사 등의 네트워크 점검이 진행되며, LG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트래픽 점검 시스템 사용방법 교육 및 장애 발생시 대응 요령 교육 등이 이루어진다.

네크워크 점검 서비스는 여름 방학 등 PC방 성수기를 맞아 이달까지 무상으로 진행되며, 장애 발생으로 인한 PC방 업주 및 내방 고객의 불편을 사전에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기존 100Mbps 급의 PC방 전용회선 상품과 기존대비 2배 이상의 업/다운로드 각각 190Mbps 이상의 속도품질이 보장되는 ‘U+ 200M 프리미엄 PC방’ 상품을 출시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여름 방학이 시작되는 이달 말을 시작으로 PC방 성수기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돼 이번 대대적인 점검을 실시하게 됐다”며 “PC방 업주 및 이용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서비스 안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LG U+
    홍보팀
    김윤옥 차장
    070-4080-3386
    Email 보내기
LG유플러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LG U+
홍보팀
김윤옥 차장
070-4080-3386
Email 보내기
http://www.lguplus.com

LG유플러스 (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는 여름 방학 등 PC방 성수기를 앞두고 전용회선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네트워크 장비 및 회선에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사진은 LG유플러스 엔지니어들이 네트워크 트래픽 검사를 실시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는 여름 방학 등 PC방 성수기를 앞두고 전용회선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네트워크 장비 및 회선에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사진은 LG유플러스 엔지니어들이 네트워크 트래픽 검사를 실시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 LG유플러스)
300x214
480x342
3000x2136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