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셀럽마케팅’으로 정선 전통시장 대표상품 홍보 나서
  • - 송대관, 박상철, 윙크가 시장투어 및 장보기, 판매체험 등 펼쳐
춘천--(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05일 -- 강원도는 ‘12년도 특성화시장과 한국 관광의 별 10선에도 선정된 정선 전통시장에서 오는 7월 7일(토)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송대관, 박상철, 윙크 등이 최문순 도지사와 함께 시장투어 및 장보기, 판매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전통시장 대표상품 홍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제 2탄으로 추진하는 이날 행사는 시장투어를 하면서 황기, 더덕, 민들레차, 산나물짱아찌, 건나물, 수리취떡 등 장보기와 함께 특산품 경매를 위한 1인 1상품을 구매하고 최문순 강원도지사와 함께 정선 전통시장에서 전병, 산나물 등 대표 상품 일일판매 체험 활동을 펼치고, 재능 콘서트와 함께 도지사와 1인 1패키지 상품 경매를 하고, 판매 수익금은 불우이웃을 위해 모두 기부한다.

셀렙과 전통시장을 연계시켜 추진하는 “셀렙마케팅”은 전통시장만이 가지고 있는 정겨운 맛과 멋, 그리고 즐거움을 더해 소비자가 다시찾는 시장으로 거듭나도록 도내 전 시장으로 확산, 다양한 상품가치를 높여 마케팅화 시켜 전통시장 상인들의 실질적인 매출 증가로 이어지도록 함으로써 새로운 한류관광, 쇼핑문화 트랜드의 중심 공간으로 육성해 나간다는 프로젝트이다.

앞으로 강원도는 제3탄은 8월 4일 속초시장에서 비스트를, 제4탄은 8월 25일 원주시장에서 인피니트를 셀렙으로 하여 전통시장을 활성화시켜 나갈 계획이다.
  • 언론 연락처
  • 강원도청
    경제정책과
    유통소비담당
    033-249-2742
강원도청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