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J ONE, 천만 회원 돌파 기념해 인기상품 구매 시 포인트 두 배 적립 이벤트 진행

2012-07-06 08:55
CJ푸드빌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06일 -- CJ그룹의 통합멤버십서비스 CJ ONE이 천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한 달 동안 대대적인 사은행사 ‘CJ 베스트셀러 더블적립 페스티벌’을 연다.

8월 5일까지 빕스, 투썸플레이스, CGV, 올리브영, CJ몰, CJ온마트, 엠넷 등 CJ ONE 제휴브랜드의 인기상품 250여종을 구매하면, CJ ONE 포인트를 기존의 두 배로 적립해주고, CJ몰 1만원 할인쿠폰, CGV 콤보 할인권, 올리브영 2천원 할인쿠폰 등을 증정한다.

추가로, CJ 베스트셀러 더블적립 페스티벌 기간 동안 베스트셀러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 중 온라인 브랜드 구매자 중 1명, 오프라인 매장 구매자 중 1명을 각각 추첨해 300만원 상당의 유럽여행권을 증정한다.

CJ몰, 1st Look, O’clock, 헬로모바일, 티빙, CJ온마트, 엠넷 등 온라인 브랜드는 해당 상품 구매 시 경품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유럽여행권 외에 총 1,000명에게 CJ ONE 2,0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빕스,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CGV, 올리브영,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베스트셀러 구매시 제공되는 100% 당첨 즉석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유럽여행권 외에 투썸플레이스 카라멜마끼아또 음료권, CJ 이너잇뷰티, CJ 미네워터, 식물나라 비타클린 클렌징폼 등의 경품 중 하나에 100% 당첨된다.

CJ 베스트셀러로는 바닐라 아포가토(투썸플레이스/투썸커피), 영화 연가시(CGV), 식물나라 썬블록 4종(올리브영), SK-II 피테라 에센스 세트(CJ몰), 햇반(CJ온마트), 40곡 다운로드 정기결제권(엠넷) 등 각 제휴사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250여 종의 상품이 선정됐다. 행사 제품은 CJ ONE 홈페이지(WWW.CJ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시 된지 1년 6개월 만에 1천만 가입자를 돌파한 CJ ONE은 문화기업 CJ의 쇼핑, 엔터테인먼트, 외식 등 다양한 브랜드 전반에 걸쳐 혜택을 제공해 2030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보도자료 출처: CJ푸드빌

CJ푸드빌
미디어마케팅팀
신효정 대리
02-6740-4392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